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앞두고 거리는 강렬한 레드부터 포근한 그린, 화려한 골드와 실버 컬러로 넘쳐나고 있다.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은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층 더해줄 레드 컬러로 여심을 공략할 ‘홀리데이 캡슐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홀리데이 룩에서 빠질 수 없는 레드 컬러를 적용해 모노톤 위주의 겨울 패션에 화사한 포인트를 더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다운점퍼부터 다양한 소재와 패턴의 니트로 구성돼 센스있는 데일리 룩은 물론 특별한 연말모임까지 아우르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허리라인을 덮는 짧은 기장의 ‘카나비 니트 다운점퍼’는 니트 소재와 다운을 믹스한 하이브리드 스타일 아우터다. 화사한 레드 컬러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더했다. 화보 속 한예슬처럼 화이트 팬츠에 레드 포인트 액세서리와 함께 매치하면 발랄하면서 보온성과 활동성을 모두 갖춘 시즌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무드 패턴에 포인트 컬러를 적용한 실용적인 디자인의 니트도 선보였다. ‘쟈가드 포인트 니트’는 심플한 삼각 패턴을 활용한 크리스마스 모티브를 쟈가드 무늬로 표현해 여성스럽고 귀여운 스타일을 강조했다. 화이트 바탕에 레드, 네이비 패턴 포인트와 블랙 바탕에 화이트, 블루 패턴 포인트 2가지로 구성됐다.

‘카라 스트라이프 니트’는 부드러운 울 소재에 화사한 컬러 조합의 스트라이프 패턴이 돋보인다. 카라 형태의 넥라인으로 보온성을 높임과 동시에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더했고, 배색 스트라이프에는 앙고라 느낌의 나일론 믹스 원단을 사용해 포근함을 주면서 털빠짐 현상을 방지했다. 화이트 팬츠 혹은 청바지와 매치한 캐주얼 룩부터 스커트와 매치한 페미닌 룩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색상은 레드, 핑크 2가지.

사진=힐크릭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