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이 연말연시를 맞아 연말 결산 세일을 진행한다. 

한샘 제공

이번 세일은 겨울철 월동 준비와 집 단장을 위한 생활용품을 보다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한파철을 앞두고 온열 기능이 있는 ‘포시즌 매트리스’를 한 달간 사용해볼 수 있는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포시즌 매트리스 구매 후 4주간 사용한 후 불만족스러울 경우 전액 환불 받을 수 있다. 

포시즌 매트리스는 탈부착이 가능한 토퍼 위아래 면에 각각 온열 장치와 시원함을 주는 인견 원단이 적용돼 사계절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전기선이 아닌 ‘나노 발열실’을 적용해 전자파 걱정을 줄였고 소방복 소재로 활용되는 난연펠트를 내장해 화재로부터 더 안전해졌다. 내년 1월31일까지이며 수거비 2만8000원은 고객의 부담이다.

또 크리스마스 홈파티를 즐기는 고객을 위해 31일까지 ‘홈파티&연말 결산세일’을 열어 테이블웨어와 크리스마스 식기, 트리∙장식용품 등 시즌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키친바흐 식기류는 20%, 크리스마스 식기 30~35%, 트리와 장식품 등은 최대 45%까지 할인한다.

생활용품도 26일까지 할인을 실시한다. 빨래 건조대와 다리미판 등 세탁용품과 선반과 서랍장 등 수납용품, 냄비와 식기건조대 등 주방용품을 최대 40%까지 할인하며 옷걸이는 50%, 구스 침구류는 최대 55%까지 세일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