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 반려견을 데리고 산책하다가 아파트 단지에서 마주친 주부들이 쏟아내는 간식열전에 맞닥뜨리면 난 몹쓸 ‘반려인’으로 전락하고 만다. 정성 제로로, 애견숍에서 구매한 뻔한 간식만 먹이고 있다는 죄책감이 밀려든다. 사골이라도 고아 먹여야 하나?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반려동물 관련 지출 중 사료비와 간식비 항목이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한다. 사람은 물론 사랑하는 강아지, 고양이를 위한 건강 간식을 가정에서 적은 비용으로 손쉽게 만들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리큅이 펫팸족 1000만 시대를 맞아 반려동물 수제 간식 제조에 유용한 액세서리 구성을 추가한 펫푸드메이커 식품건조기를 선보였다.

펫푸드메이커 식품건조기(LD-3018CT)는 기존 투명트레이 4단 제품에 반려동물 간식 제조에 필요한 짤주머니, 쿠키틀, 그물망과 같은 액세서리 구성을 추가해 상품성을 더욱 높였다. 또한 반려동물 건강과 영양을 고려해 특별 제작한 펫푸드 레시피북도 함께 제공돼 수제 간식 초보자들도 손쉽게 맛있는 간식을 만들 수 있다.

이외 자연건조방식에 가까운 대류순환방식의 히팅 시스템으로 반려동물 간식뿐만 아니라 여러 식품 건조와 요구르트, 청국장과 같은 발효식품까지 가능해 가정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블랙&화이트 컬러의 깔끔한 디자인에 직관적인 온도 및 건조단계 조절 다이얼을 장착했으며 투명창을 통해 식재료의 건조상태를 직접 확인하기에 용이하다. 가격 13만9000원.

한편 리큅은 오는 23일까지 일주일간 공식 자사몰 ‘리큅이샵’을 통해 다양한 론칭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펫푸드메이커 식품건조기 구매자 중 선착순 10명에게는 크리스마스 아이템으로 반려동물용 산타모자를 증정하며, 구매자 대상 인스타그램 후기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사진=리큅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