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어린이를 위한 완구 신제품이 출시된다.

사진=짐월드 제공

글로벌 영·유아 놀이 프로그램 및 프리미엄 교구를 개발, 유통하는 한국짐보리㈜짐월드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신제품 출시 및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짐월드는 다양한 구성의 3차원 입체자석교구 맥포머스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블록완구의 조형방식 중 가장 기초적인 쌓기 놀이를 통해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를 창의적인 조합으로 다양하게 만들어볼 수 있는 장난감이다.

영유아용 첫걸음 맥포머스 ‘애니멀 점블 60세트’와 경찰, 구조대, 중장비 등 전문적인 콘셉트와 캐릭터 피규어로 디테일한 놀이 연출과 스토리텔링이 가능한 ‘어메이징 폴리스 세트’ ‘어메이징 레스큐 세트’ ‘어메이징 컨스트럭션의 어메이징 세트라인’이 출시된다.

사진=짐월드 제공

짐월드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완구를 실속 있게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공식 온라인 쇼핑몰 이벤트와 홈쇼핑 판매 등 혜택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공식 온라인 쇼핑몰 짐보리샵에서는 ‘SURPRISE X-MAS’ 및 ‘12월 출석체크’ 이벤트를 12월 말까지 진행한다.

‘SURPRISE X-MAS’ 이벤트는 매일 ‘선물받기’ 클릭시 다양한 할인 쿠폰 증정, 구매 금액별 선물 증정, 매일 11시에 진행하는 릴레이 반값 특가로 구성됐다. ‘12월의 출석체크’ 이벤트는 짐보리샵에 매일 출석하면 짐보 포인트 및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신개념 블록완구 클릭포머스를 손쉽게 따라 만들 수 있는 장난감 기반 어린이 소셜 네트워크 ‘TagPlus(태그플러스)’ 앱을 설치하고 앱에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짐보리샵에서 1만원 이상 구매하면 ‘클릭포머스 베이직 자동차 세트(25pcs)’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