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시즌 크리스마스와 송년회를 위해 홈파티를 계획하고 있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해마다 오르는 물가와 과음을 하던 음주문화의 변화에 따라 비싼 외식보다 취향껏 꾸민 공간에서 외부의 눈치 보지 않은 채 가족, 친지, 지인들과 맛있는 음식을 즐기는 홈파티 선호도가 높아진 까닭이다.

사진=타파웨어 제공

글로벌 생활용품 브랜드 타파웨어 브랜즈는 이런 트렌드에 발맞춰 ‘홈파티 테이블웨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홈파티족을 위해 서빙, 플레이팅, 보관까지 해결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제안한다. 레드&그린의 크리스마스 컬러로 출시한 ‘크리스탈 컵 세트(4)’와 ‘사각 트레이(2)’와 함께 서빙 및 남은 음식 보관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에브리데이 보울(4)’과 ‘알레그라 클리어 보울(6)’ 등의 제품이 대상이다.

트라이탄 소재를 사용한 ‘크리스탈 컵 세트’는 청량한 컬러에 투명감을 더한 400ml 컵으로, 에이드나 칵테일, 맥주 등 파티음료를 담아 즐기기 좋다. 함께 한정 출시된 ‘사각 트레이’는 넉넉한 사이즈로 음식 서빙과 메인요리 플레이팅 시 유용하게 쓸 수 있다. 두 제품을 동시에 구매할 경우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4가지 캔디 컬러로 구성된 ‘에브리데이 보울’은 음식 세팅과 보관을 하나로 완성할 수 있다. 구매 고객에게는 레드와 그린으로 구성된 ‘런천 플레이트 대형(4)’을 증정한다. 디저트 보울이나 개인 식기로 활용하기 좋은 ‘알레그라 클리어 보울’은 3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며 제품은 전국 타파웨어 대리점 및 쿠킹 스튜디오에서 구입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