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코미디 활극 ‘와일드패밀리’와 가족 뮤지컬 ‘어른동생’이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관객들을 위한 선물을 준비했다. 12월 25일 크리스마스 당일 공연을 찾아준 관객 중 추첨을 통하여 ‘한강스토리 크루즈 교환권 2매’를 증정한다.

사진=대학로 발전소 제공

‘와일드패밀리’는 연극 ‘우리집에 왜 왔니’를 원작으로 칼국수 집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와일드한 가족이야기를 담고 있다. 배우가 직접 공연 전 티켓 수표를 하며 구수한 사투리로 친근하게 관객에게 다가가는 등 입장부터 공연의 기대감을 높인다.

가족 뮤지컬 ‘어른동생’은 송미경 작가의 동화 ‘어떤 아이가’를 뮤지컬로 재탄생시킨 작품이다. 집안의 대도구들을 이용한 유쾌한 무대는 관객들이 좀 더 쉽게 극에 몰입해 공감할 수 있게 만든다. 특히 가장 큰 관람 포인트인 ‘어른동생’의 뮤지컬 넘버는 집에 가는 길 내내 머릿속을 맴돌 만큼 중독성 있고 매력적이다.

친구 혹은 애인, 가족과 함께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고자 하는 관객에게 ‘와일드 패밀리’와 ‘어른동생’을 추천한다. 올 크리스마스에는 소중한 사람과 함께 따뜻한 공연을 보며 좋은 추억도 남기고 ‘한강 크루즈 티켓’도 선물로 받아가자.

‘와일드패밀리’는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크리스마스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해당 이벤트는 크리스마스에 회차 별로 진행될 예정이다. 공연 관련한 캐스팅 및 자세한 정보는 인터파크 홈페이지에 있고 문의는 대학로 발전소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