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시즌을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한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이 많다. 고민이 깊은 소비자들을 위해 스포츠웨어부터 패션, 홈 카페를 위한 메뉴까지 선물로 제격인 아이템들을 다채롭게 소개한다.

사진=2XU 제공

하루종일 사무실에 앉아있는 직장인과 운동 마니아, 연말 실내외 행사 활동 등으로 다리가 붓고 피로감을 느끼는 이에게 호주 스포츠웨어 브랜드 2XU(투타임즈유)의 ‘리커버리 컴프레션 타이츠’를 추천한다. 밤에 잠을 잘 때 혹은 휴식할 때 강력한 컴프레션 기능을 탑재한 타이츠를 입고 있는 것만으로도 피로 쌓인 근육 회복에 도움을 준다. 발목까지 강한 압박을 통해 혈액순환을 증대시키고 부기를 감소시키는 기능을 하며 통기성에 최적화된 원단을 사용해 쾌적한 상태를 유지해준다.

사진=아이그너 타임피스 제공

비즈니스 캐주얼을 즐겨 입는 직장인 여성에게는 독일 명품 브랜드 아이그너 타임피스의 ‘A’ 로고가 옆으로 눕혀져 있는 ‘갈바’ 워치로 센스 있는 스타일링을 선물해보자. 아이그너 워치의 ‘A’ 모양 케이스는 브랜드의 첫 글자이자 말발굽 모양을 상징하는데 ‘편자를 발견하면 행운이 온다’는 서양 속담에서 착안해 행운의 의미를 담았다.

사진=엄브로 제공

캐주얼룩을 즐겨 입는 이에게 영국 정통 축구 브랜드 엄브로가 JTBC ‘스튜디오 룰루랄라’의 웹예능 ‘와썹맨’과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물로 추천한다. ‘엄브로X와썹맨 콜라보레이션’은 후드티를 기본으로 모자, 양말, 장갑을 선택할 수 있는 3가지 옵션으로 구성됐으며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엄브로X와썹맨 스티커’와 ‘스멜컷 핸드크림’을 증정한다.

사진=유니클로 제공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가 미키 마우스 90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셀러브레이트 미키 UT 컬렉션’은 전 연령대가 즐길 수 있도록 성인용 및 키즈, 베이비용으로 나온데다 스웨트, 티셔츠, 블루종 및 원피스 등의 아이템에 시대마다 다른 다양한 디자인의 미키 마우스 캐릭터를 입혔다. 9000원대부터 3만원대로 저렴해 연말 홈파티 참가자들의 단체 기념 아이템, 연인·친구 사이의 커플룩, 가족 구성원의 패밀리룩으로 함께 착용하기에 적합하다.

사진=타파웨어 제공

글로벌 생활용품 브랜드 타파웨어 브랜즈의 ‘스마트 세이버 라벤더 세트’는 1.1L부터 3.9L까지 활용도 높은 6가지 용기로 구성돼 다양한 음식을 준비하는 연말 홈파티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다양한 식재료를 신선하게 냉장 보관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로맨틱한 컬러와 넉넉한 사이즈로 완성된 음식을 담아 식탁 위에 놓고 덜어 먹기에도 손색이 없다. 반투명 용기의 앞면에 투명 윈도우를 적용, 음식을 담아 냉장 보관 시 깔끔하게 연출함과 동시에,내용물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오는 29일까지 해당 제품 구매 고객에게 ‘주니어 원형통(4) 라벤더’와 ‘컴팩트 보울(4) 라벤더’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제공

홈카페를 즐기는 이에게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커피는 어떨까.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바리스타 방준배와 함께 부드러운 맛과 감각적인 비주얼을 갖춘 캡슐 커피 홈카페 메뉴 두 가지를 준비했다. 달콤한 치즈 향이 느껴지는 초코 에그녹과 은은한 오렌지 향을 특징으로 하는 돌체 리치 뱅쇼는 혼자 즐기기에도,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 여러 사람이 함께하는 파티나 모임에서 선보이기에도 손색없는 메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