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지환이 사죄의 눈물로 새로운 파장을 예고했다.

19일 방송되는 KBS 2TV 수목드라마 ‘죽어도 좋아’(극본 임서라/연출 이은진, 최윤석/제작 와이피플이엔티, 프로덕션H)에는 강지환(백진상)이 자신에게 인격 모독을 당했던 과거 부하직원 김사희(김현정)를 향해 눈물의 속죄를 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사진=와이피플이엔티, 프로덕션H

지난 방송에서 백진상은 자신의 목숨을 노리고 위협을 가했던 범인이자 김현정의 아버지인 경비원(김정호)과 아찔한 대치를 펼쳤다. 이에 백진상을 구하려던 이루다(백진희)가 죽음을 맞이하게 되며 예측할 수 없는 전개에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김현정 앞에서 폭풍 오열하고 있는 백진상의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백진상은 과거 자신에게 인격 모독을 듣고 삶에 대한 의지까지 없어졌던 김현정의 상처를 알고 죄책감을 느끼게 됐다.

또 그녀를 향한 그의 진심 어린 고백은 시청자들에게 큰 충격을 안겨줄 새로운 파장을 불러일으킨다고 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이를 연기한 강지환은 촬영 당시 ‘백진상’에 온전히 스며든 모습으로 표정, 말투, 목소리 톤에 미세한 감정 변화를 하나하나 담아내며 백진상이 느낄 수많은 감정을 절절하게 녹여냈다는 후문. 안방극장에 고스란히 전해질 그의 풍부하고 섬세한 열연이 더욱 기대되고 있다.

백진희의 죽음으로 오늘(19일) 방송에 대한 추측들이 난무하는 가운데, 김현정에 대한 강지환의 속죄가 불러올 충격적인 전개는 오늘(19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KBS 2TV ‘죽어도 좋아’에서 밝혀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