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빵과 일상 식재료만 가지고도 고급 브런치 레스토랑에서나 맛볼 수 있는 풍미 가득하고 볼륨감 넘치는 호텔식 그릴드 샌드위치를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일본에서 지난 8월 출시돼 2030 싱글족을 중심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끈 소형 주방가전 브랜드 비탄토니오의 ‘핫 샌드위치 베이커’가 국내 출시됐다.

1~2인 가구를 위한 합리적 가격의 소형 가전임에도 수십만원에서 수백만원을 호가하는 고가의 업소용 제품에만 적용되는 고급 사양의 양면 그릴 플레이트(가열판)를 적용하는 등 품질을 차별화했다.

샌드위치를 구워내는 플레이트의 크기가 남다르다. 깊이가 기존 타사 제품의 2배 수준인 3.2cm나 되는 데다 가로·세로의 길이도 12.2cmx13.6cm로 넉넉하다. 속이 깊고 넓으니, 두툼하게 컷팅한 토스트 식빵은 물론 바게뜨, 치아바타, 잉글리쉬 머핀 등 다양한 두께의 빵을 취향껏 선택한 후 건강에 좋은 속재료를 가득 채울 수 있다. 또 식빵 가장자리를 잘라내지 않고 온전히 사용해도 모서리까지 빈틈없이 바삭하게 구워진다.

플레이트가 두꺼워서 열이 서서히 고르게 식재료에 전달되며 자동 온도조절 기능이 내장돼 있어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해 준다. 덕분에 3분이면 토스트기에 갓 구워낸 것처럼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면서도 재료 본연의 신선함과 향이 살아 있는 최상의 그릴드 샌드위치가 완성된다.

편의성과 안전성도 뛰어나다. 플레이트 일체형으로 나온 기존 가정용 샌드위치 메이커들과는 달리 플레이트를 본체에서 분리할 수 있다. 따라서 세척이 간편하고 위생적이다. 또한 ‘PFOA 프리’ 논스틱 코팅 제품이어서 높은 온도로 가열해도 음식이 눌러붙지 않을 뿐만 아니라 유해 환경호르몬 걱정에서도 자유롭다.

플레이트 표면에 손상을 주지 않으면서 쉽게 샌드위치를 옮겨 담을 수 있도록 연질 소재의 전용 스쿠퍼까지 들어 있다. 플레이트를 포함한 전체 무게가 약 1.4kg에 불과한 데다 손잡이까지 있어 휴대도 간편하다.

공간을 차지하지 않는 콤팩트한 사이즈에 여행용 캐리어를 연상시키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세련된 색상으로, 인테리어 소품이나 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색상은 토마토와 에그 등 2종이며 가격은 7만9000원이다. 비탄토니오 공식몰과 펀샵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국내 출시와 크리스마스 및 연말연시를 기념해 펀샵에서 오는 1월1일까지 25% 할인 판매하는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사진=비탄토니오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