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와 가수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더 맨 블랙(The Man BLK)’의 멤버 신정유와 최성용의 반전 매력 대결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스타디움

‘더 맨 블랙’에서 러블리 신정유(핑크)와 바른 청년 최성용(그린)으로 불리는 두 멤버의 예상하지 못한 낚시와 요리하는 모습의 사진이 각각 공개됐다.

부산 출생 신정유는 바다를 배경으로 캐스팅하며 낚시를 준비하는 베테랑 같은 모습을, 어깨 깡패 최성용은 셔츠의 두 소매를 걷어 올리고 포스 넘치는 쉐프 같은 모습이다.

실제 신정유는 아버지를 따라 15년 가까이 낚시를 해왔으며 최성용은 평소에도 요리에 관심이 많아 새로운 레시피를 연구하는 취미를 살려 군 복무 중 한식요리 자격증을 취득했다고 밝혔다.

최성용은 대학에서 모델 연기과를 전공하고 '페이스 오브 코리아' 모델 대회에서 1등한 얼굴 천재이기도 하다. 반면 신정유는 하이틴 웹드라마 ‘고벤져스’에서 만년 연습생으로 까칠하면서도 수줍음 많은 캐릭터를 연기했다.

다른 매력을 가진 신정유와 최성용의 향후 활동에 관심이 모아지는 가운데 ‘더 맨 블랙’ 의 첫 번째 공식 미니 앨범 <THE MAN BLK 1st Mini Album ‘Various Colors’>의 타이틀곡 “Free Fall(프리폴)”과 “겨울이 온듯해”가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더 맨 블랙’은 10명의 멤버(고우진, 강태우, 이형석, 윤준원, 엄세웅, 신정유, 정진환, 천승호, 최서용, 최찬이) 들의 각기 다른 재능으로 광고, 드라마 등의 개별활동 및 해외 공연을 준비 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