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영이 반전 걸크러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꽉 잡았다.

사진=KBS '해피투게더4' 제공

20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4’에서는 ‘수상한 가족 특집’으로 오지호, 이시영, 전헤빈, 이창엽, 김지영이 출연해 찰떡 궁합 가족 케미와 유쾌한 토크 배틀로 역대급 꿀잼을 선사했다.

‘해피투게더4’는 공중파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이어갔다.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해피투게더4’ 1부의 수도권 시청률은 4.2%, 전국 시청률은 4.0%를 기록하며 '목요일 밤 해투'라는 공식을 굳건히 했다.

사진=KBS '해피투게더4' 제공

이시영이 하드캐리한 걸크러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이시영은 “오토바이 면허를 따러 간 운전 학원에서 모든 면허를 따보라는 추천을 받았다”며 “1종 대형 면허와 버스, 특수 트레일러의 면허를 모두 섭렵했다”고 밝혀 깜짝 놀라게 했다.

특히 이시영은 영화의 액션 신들을 대역없이 소화하고 카 스턴트를 배우고 싶다는 목표까지 드러내 감탄을 자아냈다. 즉석에서 펼쳐진 펀치 대결에서 스튜디오 전체를 울리는 강력한 펀치로 여자 전체 1등을 차지해 단숨에 눈길을 사로잡았다.

걸크러시 이시영이 강력한 흑역사에 한순간에 무너져 웃음을 폭발시켰다. 일명 ‘레전드 짤’이라고 불리는 이시영의 시상식 실수가 공개된 것이다. 이시영이 청룡영화상 남우조연상 후보를 소개하던 중 ‘고지전-고창석’을 ‘고자전-고창석’으로 잘못 발음한 영상이 공개되자 이시영은 “이 사건 이후 연예계 생활을 더 이상 못 할 것 같았다”며 아찔한 마음을 전했다.

이시영이 매력으로 휘어잡은 KBS2 ‘해피투게더4’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