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개봉 예정인 스릴러 영화 ‘콜’이 최종 캐스팅 리스트와 박신혜, 전종서의 ‘컨셉 비주얼’을 공개해 시선을 모은다.

영화 ‘콜’은 서로 다른 시간에 살고 있는 두 여자가 한 통의 전화로 연결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스릴러. 앞서 현재를 살고 있는 여자 ‘서연’ 역으로 역대급 연기 변신을 예고한 배우 박신혜, 과거를 살고 있는 여자 ‘영숙’ 역에 한국영화의 블루칩 전종서의 캐스팅 확정 소식을 전하며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여기에 김성령, 이엘, 박호산, 오정세, 이동휘까지 매력적인 조합의 최강 라인업을 완성해 눈길을 끈다.

우선 2018년 상반기 한국영화 최고 흥행작으로 기록된 ‘독전’에서 대체불가의 존재감을 발휘한 배우 김성령이 ‘서연’(박신혜)의 엄마로 분한다. 김성령은 친구 같은 엄마의 모습부터 강한 모성애까지 표현해내며 그만의 탄탄한 연기 내공을 보여줄 예정이다.

영화 ‘내부자들’을 시작으로 카리스마 있는 연기를 보여주었던 이엘 역시 이번 ‘콜’을 통해 또 한번 새로운 얼굴을 선보인다. 이엘은 ‘영숙’(전종서)의 일거수일투족을 감시하는 엄마를 연기, 극의 팽팽한 긴장감을 책임질 것이다.

여기에 다양한 매력으로 사랑 받는 배우 박호산과 오정세, 이동휘가 합류해 이들이 선사할 연기 시너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사진=NEW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