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브랜드 TBJ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전속모델인 인기 아이돌 그룹 비투비(BTOB)와 함께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공개했다.

TBJ는 지난 4년간 비투비와 함께 촬영한 시즌별 화보 베스트 컷을 선정해 엽서로 제작, 5만원 이상 구입하는 고객에게 선물로 제공한다. 한정판으로 제작된 세트 안에는 각양각색 콘셉트로 촬영된 4년 동안의 추억이 담긴 다양한 포토엽서가 포함됐다. 크기도 일반 엽서보다 훨씬 크게 제작돼 소장가치가 높다.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부터 전국의 TBJ 오프라인매장과 단독 온라인몰인 YES24에서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비투비가 이번 시즌 겨울 화보에서 입고 7인7색 매력을 뽐낸 ‘뽀송이롱다운점퍼’도 7만원 할인 판매한다. 이 제품은 오리털의 솜털과 깃털 비율을 80대 20으로 맞춰 보온성 증가는 물론, 패딩 옆에 트임을 넣어 활동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패딩에 붙은 후드를 상황에 따라 탈부착할 수 있어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한시적으로 진행된다.

한편 비투비는 7명의 멤버 중 리드보컬 서은광이 군입대로 인해 현재 6명이 활동 중이며 올 하반기에 발표한 새앨범 수록곡 ‘아름답고도 아프구나’ ‘너 없인 안 된다’가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한세엠케이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