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름 없이 튀김 요리가 가능한 에어프라이어는 간편하고 편리한 조리, 다양한 활용도를 특장점으로 최근 주방가전 업계 베스트셀링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이에 크리스마스를 맞아 평소 에어프라이어 구매를 고민했던 소비자들에게 파격적인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선물하고자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리큅이 오는 24~25일 G마켓을 통해 ‘듀얼에어프라이어’ 슈퍼딜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리큅 제공

이틀 동안 듀얼에어프라이어를 58%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기획한 파격적인 최저가 구매 혜택으로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에어프라이어 기능부터 전기그릴, 팬•냄비, 오븐까지 다양한 요리가 가능한 4 in 1 제품으로, 연말연시 근사한 홈파티 준비를 위한 주방 아이템으로 손색없다. 상하단 동시 가열 듀얼 히팅 방식이 튀김, 구이, 찜, 조림 등 어떤 요리든 식재료를 뒤집지 않아도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요리를 완성시켜 준다. 내열 유리 덮개는 조리 중 연기, 냄새, 튐 현상을 방지해주며, 덮개를 열지 않고도 조리 과정을 쉽게 확인할 수 있어 보다 편리하다.

이외 분리세척이 쉬운 코팅 팬, 이중 안전장치, 2단계 온도 조절, 자동타이머 등이 특장점이며, 제품 컬러는 크림 화이트와 핫 레드 중 선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