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복 브랜드 코모도가 오는 31일까지 ‘러브 니트’ 완판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코모도 제공

‘러브 니트’ 는 최근 드라마와 인기 예능프로에서 스타들이 착용해 ‘연예인 니트’라는 별명을 얻으며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를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뉴욕을 대표하는 젊은 아티스트 커티스 쿨릭이 직접 쓴 ‘Love’ 글자 디자인이 특징인 이 제품은 지난해 출시 이후 매 시즌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올겨울에는 레드, 블루, 그레이, 핑크 등으로 색상을 다양화하고 여성용 사이즈도 출시해 커플룩으로 인기를 끌었다. 또한 기본형 니트 외에 터틀넥 니트, 후디, 맨투맨 티셔츠 등으로 다양화했다. 이번 시즌에도 출시 2개월도 안돼 초도 물량이 완판됐으며 특히 인기 연예인들이 주로 착용한 빨간색 제품은 매장과 온라인에서 구하기 힘든 레어템이 됐다. 이에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

행사 기간 동안 전국 매장에서 ‘러브 니트’ 구입 고객에게 반팔 러브 티셔츠를 증정하며 ‘러브 니트’와 팬츠를 함께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특별 제작한 ‘러브디자인 가방’을 증정한다. 판매금액 일부는 기부할 예정이다. 코모도는 다음달 봄 신상품으로 새로운 디자인과 색상의 ‘러브 니트’와 캐주얼 셔츠, 티셔츠를 출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