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이 다가오면서 한 해를 마무리하는 특별한 시간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고급 레스토랑에서 크리스마스 한정 메뉴를 맛보는 것도 좋지만 가장 편안한 공간인 집에서 나만의 취향이 반영된 작은 파티를 꾸며 소중한 시간을 보내고 싶어하는 사람들도 많다. 이 때 몇 가지 아이템들만 있다면 처음 홈파티를 준비하는 호스트라도 더욱 분위기 있고 기억에 남을 파티를 연출할 수 있다. 당신의 홈파티를 빛내줄, 작지만 효과는 확실한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사진=르크루제 제공

홈파티 음식은 파티 분위기를 내기 좋은 메뉴이면서 호스트가 계속 주방에만 머물러 있지 않도록 빠르고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는 요리가 좋다.

코스텔 ‘그라파이트 미니오븐’은 국내 최초로 초고속 발열 소재인 그라파이트(흑연)를 사용한 신개념 미니오븐으로, 0.2초 만에 가열이 시작돼 0.6초 만에 최대 온도인 280°C에 도달해 더욱 빠른 조리가 가능하다. 이는 재료의 수분이 날아가는 것을 방지해 음식 고유의 맛과 풍미를 오래 유지해준다. 함께 제공되는 그릴 팬을 사용하면 330°C 고온 조리까지 가능해 간단한 토스트는 물론 튀김, 구이, 찜, 그릴 요리까지 완성할 수 있다. 파스텔 컬러와 북유럽 감성의 레트로 디자인은 주방 인테리어 연출에도 그만이다.

사진=코스텔 제공

다양한 종류의 술을 충분히 구비해 두고, 파티에 참석한 사람들이 손쉽게 꺼내 마실 수 있도록 하고 싶다면 세컨드 냉장고를 준비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코스텔 ‘모던 레트로 냉장고’는 아담한 사이즈에도 107L까지 수납 가능한 넉넉한 용량이 장점이다. 자유롭게 높이 조절이 가능한 선반과 보틀렉이 있어 음료의 사이즈에 맞게 넣고 꺼내기 편한 높이를 선택해 보관할 수 있다. 원 도어의 유니크한 디자인이지만 내부에 분리된 냉동실이 마련돼 냉동도 가능하다. 빈티지한 컬러와 모던한 디자인으로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파티 공간을 완성하는 인테리어 아이템으로도 충분하다.

사진=코스텔 제공

홈파티의 흥을 더해 줄 음악을 위한 스피커로는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가 제격이다. 누구든 자신의 스마트폰에 담긴 플레이리스트를 공유할 수 있고, 휴대가 가능해 거실부터 침실, 다락방까지 파티 공간이 어디든 제한 없이 음악을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뱅앤올룹슨의 ‘베오플레이 P2’는 스마트폰 크기만한 사이즈로 가볍고 이동이 간편하면서도 360도로 사운드를 전달하는 타원형의 디자인과 총 100W의 출력으로 풍부하고 선명한 사운드를 선사한다. 스피커의 상단부를 두 번 두드리면 음악 재생과 정지를, 스피커를 흔들면 트랙 이동할 수 있어 누구든 간단하게 조작 가능한 점도 장점이다.

사진=뱅앤올룹슨 제공

파티 분위기에 잘 맞는 조명이 있다면 평범한 집도 특별한 파티 공간으로 연출할 수 있다. 필립스라이팅의 ‘휴 3.0’은 자신의 취향과 개성에 따라 1600만가지 색상과 다양한 레벨의 조도를 설정할 수 있는 스마트 LED 조명이다.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 등 스마트 기기의 앱을 통해 간편하게 조작 가능하다. 원하는 분위기의 사진을 지정하면 사진에서 스스로 색을 뽑아내어 조명으로 연출해 주는 기능, 휴식·독서·집중·활력 등 레시피에 따라 연출해주는 기능, 연출한 조명의 설정 값을 저장해두고 이후 똑같이 적용할 수 있는 기능 등 다양한 기능들이 있다. 나만의 컬러와 빛의 조합으로 세상 어디에도 없는 파티 공간을 만들어보자.

사진=한국후지필름 제공

이번 홈 파티를 좀 더 특별한 감성으로 기억하고 싶다면 인화된 사진으로 소중한 시간을 남겨보는 것은 어떨까. 한국후지필름의 ‘인스탁스 스퀘어 SQ20’은 즉석카메라와 포토프린터, 디지털 이미징 기술이 결합된 제품이다. 사진 촬영 후 바로 이미지 확인과 보정이 가능하며 여러 장 촬영 후 원하는 사진을 골라 출력할 수 있다. 최대 15초까지 비디오 동영상도 촬영할 수 있고, 촬영한 동영상에서 베스트 컷을 골라 사진으로 출력할 수 있다. 다양한 촬영 모드와 필터를 적용하면 더욱 독특하고 개성 있는 사진을 얻을 수 있으니 소중한 사람들과의 홈 파티를 좀 더 특별하게 기록하는 데 활용해보자.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