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라이프 싱글's 핫 플레이스
오감으로 겨울 만끽...부산 해운대 ‘삿포로 인생사진관’

여름보다 겨울, 낮보다 밤이 더 아름다운 항구도시 부산에 오감만족의 새로운 명소가 등장했다.

뛰어난 경관을 자랑하는 해운대 동백섬 관광명소 ‘더베이101’ 외부에 부산의 화려함과 특별함을 장착한 독특한 에어돔이 지난 7일 오픈해 SNS에서 이슈몰이 중이다.

‘삿포로 인생사진관’이란 이름을 단 이곳은 삿포로맥주가 소비자와 함께할 수 있는 감성마케팅의 일환으로 설치됐다. 입구에는 화이트 크리스마스트리가 설치돼 방문객을 반긴다. 사방이 투명한 ‘삿포로 인생사진관’은 내부에 하얀색 원형 테이블과 하얀색 및 빨간색 의자가 비치돼 눈을 즐겁게 한다.

돔 천장 외부에 달린 전구들이 빛을 밝히면 마치 비가 내리는 느낌이다. 특히 밖에서 안을 볼 때보다 안에서 반짝이는 야경을 바라볼 때 더욱 진가를 발휘한다.

나 홀로 혹은 친구, 연인과 함께 들러 추운 겨울 날씨에 따뜻한 에어돔 안에서 부산의 멋진 야경을 바라보며 마시는 맥주 한잔과 인생샷은 깨나 매력적이다.

몽환적인 느낌으로 순식간에 부산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이곳은 바닷가라는 지역적 특성을 담아 화이트, 코발트 블루 컬러와 각종 소품 등 마린 스타일 인테리어가 감각적이다. 젊은 층에게 유니크한 문화를 제안하기 위해 인기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와 컬래버레이션한 아이템도 함께 전시돼 있다.

'삿포로 인생사진관'은 한겨울을 지나 봄이 오는 내년 4월까지 운영된다.

사진=엠즈베버리지 제공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용원중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슈퍼문 오늘(23일) 출몰?…2019 첫 슈퍼문 2월20일 icon1인가구 증가에 ‘설 선물세트’ 키워드 ‘건강’...관련 매출 '쑤욱~' icon담뱃갑 경고그림 오늘부터 전면교체 ‘발암·적출장기’…아이코스에도 적용 icon로맨틱한 크리스마스의 추억...‘커플천국’ 호텔 패키지 5選 icon초보 호스트도 파티 고수로! 크리스마스&연말 홈파티 아이템① icon크리스마스엔 콘서트장 대신 호텔로~풍성한 음악성찬 눈길 icon새해 여행 ‘인증샷’은 여기서! 2018 사랑받은 이색 호텔 TOP 10 icon식음료부터 호텔까지...연말 유통가 뒤덮은 ‘카카오프렌즈’ 열풍 icon올해도 ‘화이트 크리스마스’는 안녕, 25일 눈 대신 강추위 예고 icon‘황금돼지 기운 받아가자’ 2019 전국 해돋이 축제 5 icon'색다른 2019 기해년 새해맞이' 일출 명소 호텔 4 icon유민상, ‘솔로시상식’ 대상 누구...2018연예대상보다 후끈? icon집사부일체 이순재, 양세형 '흥부와놀부' 1인2역 극찬 icon제이쓴 홍현희 부부, 벌써 신년인사? 한복 입고 달달투샷 icon모트, '보헤미안랩소디' 열풍 동참? 퀸 앨범 들고 ‘환한 미소’ icon크리스마스 이브, 한파주의보…서울 체감온도 영하 11도 icon이범수 "정우성, 무명 때 날 챙겨줘 고마워"(미운우리새끼) icon‘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이재욱, 그라나다 숲서 시체로 발견...찬열도 죽었나 icon‘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박신혜, ‘찬열 실종’ 현빈 고백에 오열 “당신은 사기꾼” icon내 책상에 올라온 ‘과학’...인체공학 워크스페이스 아이템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갤러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