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연휴를 맞이해 게임업계가 각종 이벤트를 내놓았다. 집과 PC방에서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혼겜족을 위한 맞춤형 게임 이벤트들을 즐길 기회다.

사진=피파온라인4 공식사이트 캡처

# 넥슨 피파온라인4, 궁예의 크리스마스 버닝 이벤트

넥슨 ‘파파온라인4’는 크리스마스 당일 0시부터 자정까지 참여 가능한 버닝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 접속을 유지하면 최대 7번까지 뽑기 기회가 제공된다.

집에서는 누적 접속 1분, 30분, 90분, 150분을 채울 때마다 뽑기를 진행할 수 있다. PC방에서 참여한다면 여기에 60분, 120분, 180분 추가 기회가 주어진다. 주요 보상으로는 OVR 86 이상 선수팩(5강), 특수 클래스 다이아 선수팩(5강), 다양한 BP카드 등이 마련돼 있다.

사진=로스트아크 공식사이트 캡처

# 로스트아크, 눈꽃사슴의 크리스마스 이벤트

로스트아크는 지난 12일부터 내년 1월 2일까지 접속만 해도 다양한 아이템과 아바타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 NPC 산타를 통해 크리스마스 특별 퀘스트도 진행한다.

퀘스르르 성공하면 크리스마스 막대사탕, 유리병에 담긴 눈꽃, 크리스마스 폭죽 아이템에 눈꽃 사슴 NPC 호감도 오픈과 산타 NPC 일일 퀘스트 수행 자격이 주어진다. 눈꽃 사슴 호감도를 높이면 다양한 아이템도 받을 수 있다. 보통 달성, 관심 달성, 우호 달성, 신뢰 달성에 따라 주어지는 아이템의 종류가 다르다.

사진=리니지2 레볼루션 공식사이트 캡처

# 리니지2 레볼루션, 산타의 특별 상점 이벤트

12월 20일부터 1월 3일 업데이트 전까지 열리는 리니지2 레볼루션의 산타의 특별 상점 이벤트는 접속만 하면 쌓이는 산타 양말 포인트와 미션을 클리어하면 산타 모자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차곡차곡 모은 포인트는 산타 모자, 양말 상점에서 원하는 아이템으로 골라 쓸 수 있다. 또한 모자 상점을 모두 이용했을 경우에는 산타의 단짝 친구인 루돌프를 탑승펫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도 생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