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혜와 주우재의 살벌한 대치가 긴장감을 자아내고 있다.

1월 2일 첫 방송되는 드라맥스, MBN 새 수목드라마 ‘최고의 치킨’(극본 박찬영, 조아영/ 연출 이승훈/ 제작 iHQ, 메이퀸픽쳐스)에서 치킨집 알바 김소혜(서보아)와 꽃거지 주우재(앤드류)의 팽팽한 기 싸움(?)이 포착됐다.

사진=iHQ

극 중 서보아(김소혜)는 할아버지에게서 이어받은 목욕탕에 은둔하는 웹툰 작가 지망생이자 박최고(박선호)의 치킨집에 위장 취업한 알바생이다. 이런 그녀와 한때는 촉망받던 요리계의 아이돌이었으나 지금은 노숙자 신세로 전락한 앤드류 강(주우재)의 불꽃 튀는 대립각(?)이 공개돼 흥미진진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소혜는 묘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조금 올라간 입꼬리에서는 그녀가 마냥 화낼 수 없는 난감한 상황에 부닥쳤음을 짐작케 하며 레이저가 나오는 듯한 찌릿한 눈빛은 서늘한 기운을 머금고 있다.

김소혜의 시선을 피하고 있는 주우재의 표정에서도 만만치 않은 고집이 느껴진다. 불만이 한가득 담긴 그의 얼굴은 못마땅함이 한껏 서려있다. 특히 잡아끄는 김소혜와 버티고 있는 주우재의 실랑이는 팝콘이 생각날 정도로 꿀잼을 유발하고 있어 두 사람이 어떤 일을 마주하게 됐는지 궁금증이 폭발하고 있다.

한편, ‘최고의 치킨’은 치킨집 운영이 꿈인 대기업 사원 박최고와 할아버지에게서 이어받은 목욕탕에 은둔하는 웹툰 작가 지망생 서보아의 성장 스토리에 한때는 촉망받던 요리사였지만 지금은 노숙자 신세가 된 앤드류 강의 이야기까지 더해 2019년 상반기 기대작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렇듯 개성 강한 캐릭터들이 펼칠 파란만장한 볼거리는 내년 1월 2일(수) 밤 11시에 첫 방송될 드라맥스, MBN 새 수목드라마 ‘최고의 치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