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황광희를 꿈꾸는 세븐틴 승관이 연예대상 신인상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26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연출 한영롱)에는 황광희, 정준영, 세븐틴 승관, 김하온 이 출연하는 ‘올해의 끝을 잡고’ 특집으로 꾸며진다.

세븐틴의 메인 보컬이자 예능돌로 각광을 받고 있는 승관. 그는 첫 고정 예능 프로그램이었던 ‘뜻밖의 Q’에서 대활약을 펼치며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승관은 “자칭 MBC의 아들 세븐틴의 승관입니다”라며 연말 MBC 연예대상의 신인상을 기대한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또 신인상의 경쟁자로 모모랜드의 주이를 견제하는 모습을 보여 큰 웃음을 자아냈다고.

특히 승관은 황광희의 앞에서 제2의 황광희가 되고 싶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그는 본인과 광희의 공통점을 “눈치 보지 않고 빼지 않고~”라며 어필했는데, 이에 황광희는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증을 높인다.

무엇보다 승관은 신인상을 노리는 예능돌답게 다재다능한 예능머신으로서의 대 활약을 펼칠 예정. 그는 성대모사를 비롯한 각종 개인기를 다 끄집어 냈고 김구라의 조련 속에서 스튜디오를 활보하며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특히 이 과정에서 MC 윤종신이 승관의 개인기에 홀딱 반했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높인다.

예능돌 승관의 숨 쉴 틈 없는 매력은 오늘(26일) 수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