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인구 1000만시대에 디저트는 더 이상 사람들만 즐기는 전유물이 아니다. 달콤하고 맛있는 디저트 문화가 반려동물 시장으로 확대되고 있다. 특히 프리미엄 반려동물 간식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면서 사료 급여 후 간편하게 줄 수 있는 다양한 디저트 간식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글로벌 펫생활건강 전문기업 포켄스가 반려견을 위한 유기농 ‘과일퓨레 펫디저트’ 2종을 출시했다.

사진=포켄스 제공

과일은 반려견에게 비타민과 수분을 보충해 피부와 피모를 건강하게 하고,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해준다. 그중 망고는 비타민 A, C, D와 식이섬유 및 항산화 물질이 풍부해 반려견의 시력, 변비, 모질, 면역력 등에 좋다고 알려져 있다. 사과는 다양한 영양소를 함유, 항산화 작용이 뛰어나고 변비, 스트레스, 피로회복에도 도움될 뿐만 아니라 사과의 펙틴 성분이 유독 성분을 흡수, 배출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번에 선보인 ‘과일퓨레 펫디저트’는 유기농 인증을 받은 과일을 엄선해 ▲유기농 망고 ▲유기농 사과 2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유기농 망고 93% 이상, 유기농 사과 91% 이상 함유해 순수한 과일 그대로의 건강한 달콤함을 선사하며 수분이 풍부하고 지방이 거의 없어 부담 없이 맛있게 먹일 수 있는 반려견용 과일 디저트다.

유기농 과일은 깨끗이 세척해 씨를 제거, 일정 입자로 곱게 갈아 사용하고 칼슘, 장 건강에 좋은 프락토올리고당을 첨가해 반려견 영양과 소화에 도움을 준다. 여기에 방부제, 발색제, 화학색소, 설탕 등 반려견 건강에 해로운 성분이나 재료를 첨가하지 않고 강아지에게 필요한 영양을 담아 안심할 수 있다.

낱개 스틱 형태로 개별 포장해 휴대가 간편하고 신선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먹일 수 있다. 특히 가루약이나 사료를 거부하는 경우 과일퓨레 펫디저트에 섞어 먹이면 보다 수월하게 급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