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사람과의 순간을 더욱 빛나게 만들어줄 연말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한 해를 마무리하면서 사랑하는 연인에게 그동안 전하지 못했던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표현해보면 어떨까. 가성비는 물론 가심비까지 중시하는 스마트한 내 연인을 위해 올해는 실용적이면서도 감각적인 선물을 안겨보자. 한층 더 풍성한 연말을 보낼 수 있을 테니.

사진=브라운 제공

여성의 필수품이 화장품이라면 남성의 필수품은 면도기다. 특히 요즘처럼 추운 겨울에는 피부가 더욱 건조해져 자극 없이 섬세한 면도를 도와주는 전기면도기를 찾게 되는데 최근 독일 소형 가전 브랜드 브라운이 피부 보호는 물론 밀착 면도를 도와주는 ‘New 시리즈 9’ 2종을 출시했다.

브라운의 최상위급 프리미엄 면도기인 만큼 개인별 수염 밀도를 자동으로 파악하고 모터 파워를 알아서 조절해주는 오토센싱 테크놀로지 기능을 탑재, 면도 효율은 극대화하고 피부 자극은 최소화한다. 또한 골든 티타늄 코팅 트리머를 적용, 내구성과 견고함을 자랑하는 동시에 프리미엄 크롬 색상으로 출시돼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한층 강조됐다. ‘뉴 시리즈 9-9296CC’는 면도기를 자동 세척, 충전, 윤활, 건조까지 해주는 세척 및 충전 스테이션도 포함하고 있다.

사진=브라운 제공

매서운 한파와 계속되는 미세먼지로 피부 관리에 대한 걱정이 많아지는 시기, 여자친구의 광채 피부를 위해 손쉬운 피부 관리를 도와주는 실속형 뷰티 디바이스를 선물해주는 것도 탁월한 선택이다. 브라운의 ‘뉴 페이스스파 프로’는 얼굴 클렌징과 피부 토닝, 솜털 제모를 하나의 제품으로 해결한다.

클렌징 브러시는 피부 테스트를 완료한 부드러운 모를 사용, 손 세안 대비 6배 더 깨끗한 세안을 돕고, 페이셜 제모기는 초당 200회 빠르게 회전하며 짧은 솜털까지 깔끔하게 정리해준다. 미세진동 헤드는 초당 25번 섬세하게 진동하며 화장품 유효성분이 피부 깊숙이 흡수되게 해 피부톤을 한층 화사하게 해준다. 여행용 파우치를 포함, 휴대성까지 겸비해 연말 여행 시에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사진=클로바 프렌즈 제공

연말 홈파티에 절대 빠져서는 안되는 음악이다. 이번 연말에는 최신 트렌드에 맞춰 인공지능(AI)을 탑재한 스피커를 선물하고 연인과 커플 맞춤형 음악을 들으며, 연말을 한 층 더 로맨틱하게 즐기는 것도 좋겠다.

AI 스피커 '클로바 프렌즈'는 네이버 AI플랫폼 클로바를 탑재, 음악이 필요한 순간 취향과 분위기를 고려한 음악을 추천해 나만의 DJ가 되어준다. 뿐만 아니라 무선 사용은 물론 최대 4시간 동안 전원 없이도 사용 가능해 언제 어디에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연말 여행지나 캠핑장 등 야외에서도 부담 없이 활용할 수 있어 로맨틱한 분위기를 조성하기에 최적이다.

사진=제이버드 제공

스포츠 블루투스 이어폰 전문 브랜드 제이버드의 스포츠 무선 이어폰 ‘타라 프로’는 스포츠 마니아인 연인을 위한 유용한 선물이다. 14시간 재생시간과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해 러닝,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기는 소비자에게 최적화됐다. IPX7 등급의 방수 기능과 땀에 강한 소재를 적용해 1m의 수심에서 30분까지 버틸 수 있어 눈이나 비 오는 날에도 흔들림 없이 운동에 집중하도록 돕는다. 단 5분 충전만으로도 2시간 재생이 가능한 고속 충전 기능도 갖춰 익스트림 아웃도어 스포츠 환경에 적합하다.

마그네틱 스냅 락 기능을 통해 스마트폰을 꺼낼 필요 없이 이어버드를 서로 겹치기만 해도 전원이 자동으로 켜지거나 종료된다. 이어버드를 착용한 상태에서 위아래로 회전하여 운동 상황에 맞춰 유연하게 오버 혹은 언더이어로 전환할 수 있다. 머리 뒤에 고정이 가능하며 선 길이 또한 간편하게 조절할 수 있다. 개인의 귀 모양에 딱 맞는 부드러운 이어젤과 이어팁은 물론, 줄꼬임 현상을 최소화하는 고급스러운 패브릭 소재의 케이블도 함께 제공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사진=라이카 제공

연인과의 추억을 남기는데 카메라만한 것이 있을까. 독일 명품카메라 라이카의 새 모델 ‘라이카 D-Lux7’은 라이카 DC Vario-Summilux 10.9-34mm f/1.7-2.8 ASPH. 렌즈(35mm 환산 시 24-75mm)를 탑재했다. 밝은 조리개값을 자랑하는 줌 렌즈는 새롭게 장착된 1700만 화소의 4/3(포써드) 센서와 함께 어떠한 상황에서도 뛰어난 화질을 제공해 인물 사진 및 풍경은 물론 근접 촬영까지 지원한다.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 블루투스 연결 및 USB-C 충전 기능을 갖췄으며 자동노출 모드, 수동 설정 옵션 및 다양한 비디오 기능은 물론 2.8 메가픽셀의 고해상도 전자 뷰파인더, 와이파이 모듈 및 블루투스 연결이 가능하다. 카메라의 뒷면에는 1.24 메가픽셀의 3인치 LCD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가 있어 촬영한 이미지를 더욱 편리하게 조절할 수 있으며 메뉴 컨트롤 외에 화면에서 간단하게 초점을 설정할 수 있다. 무엇보다 어플을 통해 스마트폰에서 카메라를 원격 제어하고 iOS 또는 안드로이드 장치로 사진을 빠르고 쉽게 무선으로 전송하며 소셜미디어에 바로 올리거나 이미지 편집 후 다양한 방법으로 공유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