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오늘) 오후 8시 인터파크티켓에서 워너원의 해체 전 마지막 콘서트 '2019 Wanna One Concert 'Therefore'' 팬클럽 선예매가 시작된다.

워너원은 2019년 1월 24일부터 27일까지 4일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해체 전 마지막 콘서트 '2019 Wanna One Concert 'Therefore''를 개최한다.

이날 오후 8시부터 팬클럽 선예매가 시작되는 가운데 11시59분까지 워너원 공식팬클럽 회원에 한해 예매 가능하다. 

팬클럽 선예매는 별다른 인증절차 없이 워너원 공식팬클럽 가입 시 사용했던 인터파크 아이디로 로그인 후 예매하면 된다.

앞서 연산 시리즈 앨범을 통해 만남부터 이별까지 사랑과 관계의 서사를 연산으로 풀어낸 워너원은 이번 공연에서 처음 만났던 그날부터 지금까지 이야기들을 연산으로 풀어낸다. 이후 그 이야기들을 통해 워너원의 해답을 증명해 보인다.

한편 워너원은 예정대로 12월 31일 계약을 종료한다. 계약은 비록 12월 31일에 종료되지만, 워너원의 공식 활동은 1월까지 이어진다. 워너원은 예정되어있는 연말 시상식에 참석하는 것은 물론, 마지막 공식 스케쥴이 될 1월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함께 아름답고 소중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사진=스윙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