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과 새해를 맞아 여행이나 아웃도어 활동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다. 특히 한 해의 건강과 행운을 기원하는 의미로 해돋이 산행을 즐기는 등산객도 늘고 있다.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이들을 위해 ‘새해맞이 겨울방한 상품전’을 마련한다.

전국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재킷, 롱패딩, 팬츠 등 겨울 신상품 의류를 최대 50%, 방한용품•신발 최대 20~50% 할인된 금액에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번시즌 인기 상품인 ‘콘트라 익스트림테크 구스재킷’ ‘콘트라 튜브테크 구스벤치롱재킷’ 등이 포함됐다.

이 밖에 ‘콘트라 윈드 알토 고소모’ ‘헤링본 클래식 맨 글러브’ 등 보온 효과를 높여주는 방한용품•신발과 안전한 눈꽃 산행을 위한 필수 등산장비인 아이젠과 스패치 등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전문가용 헤비구스다운으로 인기가 높은 ‘콘트라 익스트림테크 구스재킷’은 레드페이스의 자체 기술인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소재를 사용해 방풍기능과 투습력이 우수하다. 충전재로는 시베리안 프리미엄 구스다운을 적용해 보온성을 한층 더 높인 것이 특징이다. 구스다운 솜털과 깃털을 8대2 비율로 충전했으며 엉덩이를 덮는 하프 기장에 풍성한 볼륨감을 갖췄다.

50% 할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콘트라 튜브테크 구스벤치롱재킷’은 ‘정우성 패딩’으로 불리며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착용하기 좋은 어반 스타일로 활용도가 높다.

사진=레드페이스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