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래저래 손 마를 날 없는 엄마도, 엄마 옆에서 심부름하느라 분주한 딸도, 엄마 눈치보면서 주방을 들락거리는 아빠도 섬섬옥수 만들어줄 핸드크림 열 개. 

 

 

 

1. 버츠비 핸드 셀브 85g 3만원

보습력을 극강시키는 밤 타입이다. 라벤더 오일, 로즈메리 잎 추출물 등 신선한 허브 성분과 스위트 아몬드 오일과 올리브 오일, 캐놀라 오일이 함유돼 있어 장시간 손을 부드럽게 보호한다.

 

2. 뉴트로지나 노르웨이젼 포뮬러 핸드크림 56g 7500원

순도 99% 고농축 글리세린이 거친 손을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적은 양으로도 촉촉함을 오래 유지시켜주며 고농축이라 한번 개봉하면 갖고 다니면서 오래 쓸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3. 록시땅 아몬드 딜리셔스 핸드 30ml 1만3000원

보습과 향뿐만 아니라 탄력 있는 손을 위한 젤 타입 핸드크림. 아몬드 밀크와 아몬드 오일이 손을 부드럽게 가꿔주며 아몬드 단백질 성분이 윤기를 더해준다. 은은한 아몬드 꽃 향이 피부에 오래 남는다.

 

4. 듀크레이 익띠안 크렘 멩 50ml 6000원

극한의 추위를 견뎌내는 물곰을 모방한 트레할로우스 설탕 성분이 추위로부터 손을 보호해준다. 알레르기를 유발하지 않는 특수처방된 향을 가지고 있어 자극에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5. 더바디샵 햄프 핸드 프로텍터 30ml 8000원

필수지방산이 풍부한 햄프 씨 오일과 비즈 왁스가 집중적으로 손을 보습, 보호해주는 핸드크림. 영국에서 커뮤니티 페어 트레이드 된 햄프 씨 오일이 피부 표면에 보호막을 형성해 수분을 유지해준다.

 

 

 

6. 비오템 비오멩 핸드크림 100ml 3만4000원대

피부의 자연적인 보호막이 손상되지 않도록 도와주고 건조를 방지하며 손톱 강화와 함께 하루 종일 매끄러운 손을 만들어준다. 끈적임이 없어 남녀노소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7. 키엘 아로마틱 핸드크림 75ml 2만1000원대

부드럽고 편안한 향으로 인기가 높다. 영양 가득한 시어 버터 성분이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손을 매끄럽고 촉촉하게 가꿔주고 풍부한 비타민 E 성분이 손 피부를 외부의 자극으로부터 지켜준다.

 

8. 해피바스 멜팅 핸드버터 45g 8000원대

콩에서 추출한 고보습 멜팅 소이 버터와 가드니아 성분을 담은 핸드버터. 36.5℃ 체온에서 부드럽게 녹아들어 피부 속까지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비타민 E와 칼슘 성분이 손 피부는 물론 손톱 끝까지 영양을 공급한다.

 

9.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핸드크림 75ml 1만8000원

거친 손이 고민인 사람에게 안성마춤. 세포 간 지질 구성 성분 중 하나인 세라마이드와 천연 아미노산계 보습제인 베타인이 함유돼 피부 보습 레벨을 최대로 끌어올려 건조한 손에 빠르게 영양과 수분을 전달한다.

 

10. 바이오더마 아토덤 핸드&네일 크림 50ml 1만5000원

글리세린과 시어 버터 성분이 함유돼 있어 손과 손톱까지 풍부한 영양을 공급한다. 피부 알레르기를 최소화한 하이포알러제닉 제품이며 파라벤이 함유돼 있지 않아 어린 아이와 노인에게도 부담이 없다.

 

에디터 안은영 eve@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