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온 마스’ 신참 형사 조남식으로 시청자에 눈도장을 찍었던 노종현이 ‘사이코메트리 그 녀석’에서는 코믹 브로맨스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한다. 

라이프 온 마스 포스터, 노종현 / 바이브액터스 제공

 

내년 상반기 방송을 앞둔 tvN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연출 김병수/극본 양, 이하 ‘그녀석’)은 신체가 닿는 순간 상대방이 감추고 있는 비밀을 읽어내는 소년 이안(진영)과 목숨을 걸고서라도 감추고 싶은 마음속 상처가 있는 소녀 윤재인(신예은)의 수사빙자 로맨틱코미디다.

노종현은 이안 절친 이대봉 역을 맡았다. 중학교 시절 이안의 사이코메트리 능력으로 큰 도움을 받게 된 이대봉은 어떤 비밀이든 다 알아채는 이안으로 인해 뇌 안에 있는 모든 것을 솔직하게 공유하는 진정한 친구가 된다.

전작 OCN ‘라이프 온 마스’에서 순도 100% 열정과 어설픈 패기로 무장한 복고수사대 신참 형사 조남식으로 호응을 얻은 노종현은 이번에는 진영과 찰떡같은 코믹 브로맨스로 드라마에 신선한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쟁쟁한 선배들과도 찰떡호흡을 자랑하며 케미 요정 면모를 뽐냈던 노종현이 또래 연기자 진영과 만들어갈 절친 브로맨스는 ‘그녀석’을 감상하는 또 하나의 관전포인트다.

지난해 11월 종영한 tvN ‘이번 생은 처음이라’를 통해 데뷔한 노종현은 ‘갈림길’, ‘한여름 밤의 꿈’, ‘굿 닥터’, ‘로스트 인 용커스’ 등 다수의 연극을 통해 실력을 쌓아온 신예다. OCN 4부작 ‘쇼트’, OCN ‘라이프 온 마스’를 통해 캐릭터에 맞는 에티튜드와 안정감 있는 연기를 선보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