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해년 '황금 돼지의 해'를 맞아 GS25와 GS수퍼마켓이 3만명의 고객에게 행운을 증정한다.

새해 행운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견과먹은복돼지’ 상품을 기획해 1만 세트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견과먹은복돼지’는 황금 돼지해에 걸맞게 황금빛으로 제작된 행운의 돼지 저금통 안에 개별 포장된 견과류 9봉지가 들어 있다. 홈파티 선물용이나 새해 복돈을 대신할 수 있도록 손잡이가 달린 형태의 박스로 포장했고, ‘2019년 황금 돼지의 해 건강하게 시작하세요’라는 문구를 인쇄했다. 내용물은 25g의 호두 5봉과 30g의 아몬드 4봉으로 구성됐다.

편의점 GS25에서는 황금제육 도시락, 황금왕돈까스 도시락, 매콤불고기&계란 볶음밥 등의 돼지고기를 메인 식재료로 활용한 기해년 첫 신상품을 1월4일부터 선보인다. 황금제육 도시락은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메뉴인 제육볶음을 다양한 7종 반찬과 함께 구성했고 황금왕돈까스 도시락은 유명 식당에서 맛볼 수 있는 큼지막한 돈까스를 메인 컨셉으로 했다. 도시락 신상품 3종의 가격은 3800원~4800원이며 1월17일까지 해당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진라면소컵 용기면을 증정한다.

GS25는 1월4일부터 황금돼지해 맞이 경품 증정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도시락을 구매하고 GS&POINT를 적립하는 고객들의 ‘나만의냉장고’(GS25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를 통해 상품 1개당 스탬프 1개가 생성되도록 했다. 스탬프를 3개 모으면 경품을 응모할 수 있는 버튼이 생성되고 고객들은 응모를 통해 꽝없이 당첨되는 경품을 제공받는다.

경품은 순금 황금돼지 1돈 50개와 참스&카파 카드지갑 2만개가 준비됐고 선착순 재고소진 시 프로모션은 자동 종료된다.

사진=GS리테일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