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이 생선 낚시에 도전한다.

28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연출 황지영)에는 한혜진이 모델 동료들과 함께 바다낚시를 즐기는 모습이 그려진다.

한혜진은 절친 모델들과 주꾸미 낚시를 마무리한 후 바로 생선 낚시 대결을 펼친다. 이들은 주꾸미 낚시보다 더 깊은 수심에 갈피를 잡지 못하고 당황하지만 이내 감을 잡고 우럭을 한 마리씩 건져 올리며 흥미진진한 대결을 펼친다.

특히 공개된 사진 속 즉석에서 바로 잡은 주꾸미와 생선들을 손질해 요리하는 이들의 모습이 기대감을 배가시키고 있다. 한혜진은 육지에서와는 차원이 다른 맛에 감탄을 아끼지 않는다고. 미슐랭 뺨치는(?) 음식에 몸매 관리로 나트륨을 멀리하던 그녀는 라면 국물까지 흡입,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할 예정이다.

또 배부름 두둑이 안은 한혜진과 절친 모델들은 장난기 가득한 모습으로 깨알 재미를 선사한다. 먹자마자 그대로 누워버리는 모델답지 않은(?) 행동을 보여줄 뿐 아니라 낚시 1등을 위해 망가짐도 두려워하지 않는다고 해 과연 낚시 대결의 승자를 위한 상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시끌벅적 유쾌한 한혜진의 바다낚시 에피소드는 오늘(28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C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