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과 새해를 호텔에서 즐기는 가족 또는 연인, 친구, 싱글족들을 위해 호텔업계에서 특별한 메뉴를 선보인다. 각종 보양식을 준비한 그랜드 힐튼 서울부터 와규, 특별한 날 함께 즐기는 와인, 남녀노소 모두 사랑하는 딸기까지 그 메뉴도 다양하다.

그랜드 힐튼 서울의 중식당 여향에서는 추운 날씨로 부족해진 기력을 보충해 줄 겨울 보양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보양식 프로모션에서는 겨울철 별미 매생이와 원기 회복에 탁월한 도가니를 이용한 다양한 특선 메뉴가 마련되었다. 청정 바다의 선물로 불리는 매생이는 우유보다 40배나 많은 철분이 함유돼 빈혈 개선, 골다공증 예방 등에 도움을 주며, 도가니는 단백질과 칼슘, 무기질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보양식 중에서도 손꼽히는 재료이다. 매생이 닭고기 스프, XO 해삼 도가니 볶음, 왕새우 마늘찜, 매생이 해물탕면 등으로 구성된 스페셜 코스 요리를 선보인다. 이외에도 매생이 돼지고기 말이, 매생이 굴탕면, 마라 도가니, 도가니 오골계탕 등 단품 요리도 다채롭게 맛볼 수 있다.

(사진=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테이스트 오브 와규 프로모션)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래시계 레스토랑’이 호주산 프리미엄 와규를 이용한 ‘테이스트 오브 와규’ 프로모션을 1월 1일부터 디너 뷔페를 통해 선보인다.‘테이스트 오브 와규’ 디너 뷔페에서는 셰프가 즉석에서 참 숯불 그릴에 구워주는 와규 안심스테이크부터 부챗살, 살치살, 갈빗살, 삼각살, 늑간살 등 다양한 부위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한방 한우 소갈비찜, 사골 전복 꼬리곰탕, 프랑스 사부아 지역 스타일 치즈 퐁듀, 제철 맞은 가리비, 굴 돌문어, 동해 홍게, 피꼬막, 참소라 등의 신선한 겨울철 해산물, 열무 물냉면과 비빔냉면 등 다채로운 메뉴가 풍성하게 준비된다.

(사진=파크 하얏트 부산(위),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필 더 베리(아래))

파크 하얏트 부산의 라운지는 새해를 맞아 특별한 딸기 메뉴를 1월 3일부터 선보인다. 먼저 '딸기 애프터눈 티 세트'는 달콤한 생크림과 딸기로 채워진 딸기 쇼트케이크,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딸기와 베리 파블로바, 상큼한 딸기를 듬뿍 올린 딸기 타르트, 딸기와 진한 치즈의 풍미가 가득한 딸기 치즈케이크, 촉촉하고 달콤한 맛의 딸기 초콜릿 케이크가 제공된다. 여기에 미니 연어 버거, 게살 샐러드 에클레어, 딸기 브리오슈 타르트, 아스파라거스와 새우 샌드위치 등의 세이버리 셀렉션과 갓 구워낸 홈메이드 스콘이 함께 제공된다. 딸기 음료도 선보인다. 딸기 라떼,딸기 에이드, 딸기 앤 크림 등 3종의 딸기 음료를 마련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는 딸기 음료 프로모션인 ‘필 더 베리(Feel the Berry)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해당 프로모션은 1층 카페 & 베이커리 ‘더델리(The Deli)’ 와 20층 로비라운지 & 바 ‘고메바(Gourmet Bar)’에서 각기 다른 딸기 음료를 맛볼 수 있다. 더델리에는 코코넛 베리 스무디(Coconut Berry Smoothie)와 베리 크림 라떼(Berry Cream Latte)를, 고메바에서는 스트로베리 바닐라 라떼(Strawberry Vanilla Latte), 스트로베리 코코넛 블렌디드(Strawberry Coconut Blended), 스트로베리 크림 소다(Strawberry Cream Soda), 스트로베리 진(Strawberry Gin)을 선보인다. 이중 스트로베리 진은 신선한 제철 딸기를 이용하여 만든 프리미엄 진으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토닉워터와 라임만을 넣어 나만의 색다른 칵테일을 경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