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파가 몰아닥친 세밑, 추위에 발을 동동 구르며 인파가 몰리는 제야 행사에 참석하기는 너무 버겁다. 이럴 때 소중한 가족, 연인, 친구, 지인들과 함께 도심 속 따뜻하고 편안한 호텔에서 올해의 마지막 날을 아름답게 장식하고 2019년 기해년 첫날을 희망차게 맞이해보면 어떨까.

사진=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제공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2018년의 마지막 날인 12월31일 밤, 호텔 19층 ‘르바’에서 당일 투숙 고객들과 함께하는 ‘뉴 이어 카운트다운 파티’를 마련한다. 참여 고객 전원에게 웰컴 드링크와 핑거푸드 제공과 아울러 레드와 화이트 와인, 샴페인, 럭키드로우 이벤트, 포토존 등을 즐기며 흥겨운 파티 분위기를 고조시킨다는 계획이다. 또한 보신각 타종행사를 생중계해 추운 날씨에 야외에서 기다려야 하는 부담 없이 따듯한 실내에서도 편안하게 새해 카운트다운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유쾌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복을 불러들이는 의미가 담긴 우리나라 전통의 복주머니에 재미 삼아 운세를 점쳐볼 수 있는 바삭한 포춘쿠키를 넣어 전 객실에 배치, 호텔을 찾은 전 세계 고객들에게 기분 좋은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진=그랜드 힐튼 서울 제공

그랜드 힐튼 서울은 31일 호텔 1층 테라스 라운지에서 ‘카운트다운 파티’를 개최한다. 입장객 전원에게 샴페인 한 잔과 카나페, 다양한 파티 소품이 들어있는 파티 백을 제공한다. 여기에 밖이 훤히 보이는 통유리창과 멋스러운 유럽식 인테리어, 관객을 사로잡는 감미로운 라이브 공연으로 낭만적인 하루를 선사한다.

신년 카운트다운과 함께 흥겨운 분위기를 돋우기 위해 호텔 숙박권 및 뷔페 레스토랑 식사권 등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행운권 추첨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오후 8시부터 다음날 오전 1시까지 진행되며, 입장료는 1인당 2만원. 또는 위스키에 1가지 스낵이 포함된 세트 메뉴가 준비돼 있어 별도 주문이 가능하다.

사진=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제공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의 ‘뉴이어 이브 카운트다운 파티’에는 연말 분위기에 어울리는 세미 뷔페와 함께 다양한 와인과 생맥주가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럭키 드로우 및 새해 카운트다운 이벤트 등이 마련되는 파티는 12월 31일 오후 8시 30분부터 시작해 1월 1일 자정을 지난 12시 30분까지 진행된다.

본 파티와 함께 '뉴이어 이브 카운트다운' 객실 패키지도 판매한다. 객실 1박과 함께 카페 델마르에서 진행하는 뉴이어 이브 카운트다운 파티 2인 입장권(17만원 상당) 등이 포함된다. ‘뉴이어 이브 카운트다운’ 패키지는 12월31일 단 하루 예약 가능하며 30객실 한정 판매한다.

사진=콘래드 서울 제공

콘래드 서울은 2018년 마지막 날, 호텔 최상층의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아쉬운 한 해의 마지막을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우리만의 테이블에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카운트다운 2019’ 송년 파티를 선보인다.

지정석 테이블로 운영돼 좀 더 여유롭고 편안하게 파티를 즐길 수 있으며, 모든 테이블에 파티의 즐거움을 더해줄 샴페인과 카나페 플래터 및 디저트가 제공된다. 다 함께 외치는 새해 카운트다운과 DJ 마젠타의 EDM 디제잉 퍼포먼스가 파티 분위기를 고조시키며 잊지 못할 한 해의 마지막을 장식해준다. 더불어 각 테이블을 돌아가면서 선보이는 테이블 매직쇼는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사진=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 제공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의 엔터테인먼트 펍 바, 그랑·아는 2018년의 마지막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아듀 2018! 버블리 미드나잇 파티'를 선보인다.

12월 31일 오후 7시부터 시작되는 이번 파티는 기존 해피아워보다 풍성해진 세미 뷔페와 와인 및 생맥주가 무제한 제공되며 특별함을 더해 줄 모엣 샹동 1병(2인당 1병)이 제공된다. 또한, 연말 카운트다운 이벤트와 신년 타종식을 라이브로 즐길 수 있으며 호텔 숙박권 등 경품 추첨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사진=WE 호텔 제주 제공

WE 호텔 제주는 2018년의 마지막 날을 보내는 뜻깊은 송년의 날을 맞이해 12월31일 70여 메뉴의 풍성한 송년 특선 디너 뷔페를 선보인다. 설레는 마지막 저녁을 위해 풍성하고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준비된다. 네일아트, 어린이들을 위한 요술풍선 만들기와 얼굴 스티커 이벤트 그리고 피아니스트의 아름다운 선율과 버스킹 밴드의 신나고 로맨틱한 공연을 감상할 수 있다.

이에 더해 민속 주점과 생맥주 스테이션이 마련할 예정이다. 또한 객실 숙박권과 워터 테라피 프로그램 이용권 등 경품 추첨이 기다리고 있으며 올해의 마지막을 보내고 새해를 맞이하는 카운트다운을 위해 참석자 모두에게 샴페인 한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사진=켄싱턴 제주 호텔 제공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12월31일부터 2019년 1월1일까지 ‘2019 K 카운트다운 파티’를 개최한다. 팝페라 공연과 레이저 퍼포먼스, 경품 이벤트, 케니와 함께하는 키즈 이벤트 등 커플,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며 모을 정원에서 풍선을 날리며 새해를 맞이하는 카운트다운 파티도 즐길 수 있다. 투숙객 대상으로 무료로 제공되는 카운트다운 파티는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생맥주·시그니처 칵테일· 와인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사진=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제공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올해 마지막 날인 31일에 호텔 1층 아트리움 로비에서 ‘뉴 이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후 6시부터 스노우보드 바운스, 캐리커처, 디퓨저 만들기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오후 9시 30분부터는 미니 오케스트라, 팝페라, 저글링 퍼포먼스 등 다채로운 공연과 함께 카운트다운 행사가 진행되며, 이날 방문객은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