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트립’ 2018 연말 결산에서 하이라이트 윤두준-이기광의 미방송분 영상이 대 방출된다.

오늘(29일) 오후 9시20분 방송 예정인 KBS 2TV 여행예능 ‘배틀트립’은 2018 연말결산 특집으로 꾸며진다. 올 한해 소개됐던 베스트 오브 베스트 여행지들의 미방송분부터 2018 ‘배틀트립’ 어워즈까지 알찬 내용으로 꽉 채워질 예정이다.

특히 지난 8월 입대해 군복무를 수행 중인 윤두준의 입대 전 생생한 모습이 담긴다고 해 관심이 모인다. 영국 런던과 맨체스터로 떠났던 하이라이트 윤두준-이기광의 ‘하이맨 투어’ 미방송분이 공개될 예정이다.

앞서 연예계 대표 축구광 윤두준-이기광은 영국 축구의 심장인 맨체스터를 찾아 축구 덕후의 면모로 시선을 사로잡은 바 있다. 이에 이번 ‘배틀트립’ 연말결산에서는 미처 다 담아내지 못했던 윤두준-이기광의 영국 여행기 속 숨겨진 이야기가 대 방출될 예정이라고 전해져 기대감이 고조된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정장을 갖춰 입은 하이라이트 윤두준-이기광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떼지 못하게 한다. 창밖을 내다보고 있는 윤두준의 눈빛에서 무언가 결심한 듯한 진지함이 묻어나와 관심을 집중시킨다.

동시에 이기광은 그런 윤두준을 바라보며 놀란 듯한 표정으로 궁금증을 높인다. 이는 앞서 3월 방송됐던 윤두준-이기광의 ‘하이맨 투어’에 미처 담아내지 못했던 미방송분 중 하나로 영화 ‘킹스맨’의 명장면이 탄생한 식당을 찾은 두 사람은 영화 속 주인공처럼 멋지게 정장을 차려입고 패러디까지 이어갔다는 후문이다.

이에 윤두준-이기광의 ‘킹스맨’ 패러디를 비롯한 ‘하이맨 투어’의 미방송분이 담길 2018 ‘배틀트립’ 연말결산에 대한 관심이 증폭된다. 더욱이 군복무로 인해 오랜만에 안방극장을 찾을 윤두준의 모습에도 기대감이 높아진다.

사진=KBS 2TV ‘배틀트립’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