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첫 드라마 ‘왕이 된 남자’가 1월 1일 스페셜 방송 ‘왕이 된 남자:제작실록’을 편성하며 기해년 새해의 화려한 포문을 연다. 특히 크리에이터 대도서관이 특급 지원 사격을 펼쳐 기대감이 한층 고조된다.

1월 7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왕이 된 남자’(극본 김선덕/ 연출 김희원/ 제작 스튜디오 드래곤)는 임금(여진구)이 자신의 목숨을 노리는 자들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쌍둥이보다 더 닮은 광대(여진구)를 궁에 들여놓으며 펼쳐지는 이야기. 천만 영화 ‘광해’를 원작으로 한 리메이크 작품으로 감각적인 연출의 김희원 감독과 여진구-이세영-김상경-정혜영-장광-권해효 등 탄탄한 연기력의 배우들이 의기 투합하며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가운데 1월 1일 밤 9시 30분부터 약 60분간 tvN을 통해 ‘왕이 된 남자:제작실록’이 방송돼 새해 첫 날을 힘차게 열 예정이다. ‘왕이 된 남자:제작실록’은 시청자들이 ‘왕이 된 남자’ 첫 방송을 더욱 흥미롭게 시청할 수 있도록 돕는 일종의 입문서로, 드라마 본편의 하이라이트 영상과 여진구-이세영-김상경 등 배우들의 인터뷰 등 다채로운 컨텐츠로 시청자들의 흥미를 한껏 자극할 예정.

무엇보다 크리에이터 대도서관이 ‘왕이 된 남자:제작실록’에 특급 지원사격을 펼친다. 대도서관은 드라마 촬영 현장에 직접 출격해 출연진들과 인터뷰를 진행하는 등 특유의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왕이 된 남자:제작실록’을 한층 더 활기차게 만들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대도서관은 실제로 드라마에 깜짝 출연까지 하며 촬영 현장 분위기를 생생하게 전할 예정이라고 해 관심이 쏠린다.

‘왕이 된 남자’ 측은 “2019년 첫 드라마 ‘왕이 된 남자’가 새해 첫 날을 맞이해 특별한 방송을 준비했다”며 “’왕이 된 남자:제작실록’을 통해 색다른 재미를 맛보는 시간을 가지시면 좋겠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왕이 된 남자’의 스페셜 방송 ‘왕이 된 남자:제작실록’은 1월 1일 밤 9시 30분부터 60분간 방송된다.

사진=tvN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