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에로코스메틱이 립글로즈 타입의 ‘오일플럼퍼’와 ‘플럼핑 밤’을 올리브영에서 선보인다.

‘오일 플럼퍼’는 최신 트렌드인 글로시 립 메이크업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바르는 즉시 입술을 팽팽하게 부풀려 볼륨 넘치는 립을 연출해준다. 13가지 천연 오일이 입술 표면은 물론 속까지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립밤의 보습력과 반짝이는 글로시함을 겸비했다.

연한 핑크빛의 투명에 가까운 제형으로 단독으로 사용 시 도톰한 볼륨과 함께 자연스러운 반짝임을 더해 청순하고 생기 있는 립을 연출할 수 있으며 틴트나 립스틱 등 다른 립 제품들과 사용 시 플럼핑 효과를 추가해 더욱 매력적인 글로시 립을 완성할 수 있다.

한편 시에로코스메틱은 올리브영에서만 단독으로 판매하는 전용제품 ‘플럼핑 밤’도 함께 출시한다. 최근 출시돼 ‘윤은혜 립스틱’으로 화제가 된 ‘스피드 플럼퍼’의 사랑스러운 핑크 패키지에 베스트셀러 ‘펄 립 플럼퍼’의 제형을 담은 제품으로, 립밤만으로는 컬러감이 부족하고 립스틱으로는 보습력이 부족한 요즘 같은 겨울철에 활용도가 더욱 높다.

립밤처럼 매끄럽고 촉촉한 제형으로 각질 부각 없이 매력적인 립을 연출하며 연하게 물드는 컬러에 옅게 반짝이는 글로시함이 더해져 여성스러운 매력을 배가한다.

사진=시에로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