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파 청춘스타 양세종이 데뷔 이후 첫 국내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양세종은 지난 23일 슈피겐홀에서 데뷔 이후 첫 국내 팬미팅 ‘마음이 머무는 시간’을 개최해 팬들과 함께 행복하고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국내에서 진행하는 첫 팬미팅인 만큼 타이틀부터 프로그램 기획, 팬들을 위한 역조공 선물까지 모든 과정에 직접 참여하며 남다른 노력과 열정을 담아냈다.

개그맨 유재필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의 첫 코너는 출연작 관련 질문들로 이뤄졌다. 데뷔작 촬영 현장에서 가장 신기했던 것부터 ‘듀얼’ 속 성준과 성훈 중 팬들이 원하는 캐릭터의 눈빛을 재연하기도 했다. 얼마 전 종영한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에 대한 부분에서 실제 30세가 되기 전 이루고 싶은 것이 무엇인지 묻는 말에 ”다시 한번 팬미팅을 진행해 팬분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고 밝혀 팬바보 면모를 드러냈다.

이어 ‘양세종 탐구영역’ 코너에서는 음성변조된 지인들의 제보가 공개되면서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졌다. 이 코너를 통해 양세종이 사실은 ‘힙합 덕후’라는 점을 비롯해 운동 시 특히 집중하는 부위는 무엇인지, 음식 주문 스타일까지 모든 것이 밝혀졌다.

사회자와 팬들의 “세종아~ 놀자~”라는 외침에 양세종이 “놀아보자~!”라고 화답하며 시작된 2부에서는 팬들과 함께 게임에 참여하는 ‘미션 빙고’ 코너가 진행되며 현장의 열기는 더욱 뜨거워졌다. 즉석에서 추첨을 통해 선택된 팬과 함께 신조어 맞추기부터 사랑해 게임, 질문하기 게임, 고요 속의 외침 등 다양한 게임을 진행한 것은 물론, 빙고가 완성될 때마다 양세종이 직접 준비한 향수, 와인, 손 글씨로 쓴 카드부터 함께 폴라로이드 찍기, 모닝콜 녹음해주기 등 정성껏 준비한 선물을 나눠줬다.

가장 뜨거웠던 순간은 손편지 낭독 시간이었다. “아무것도 모르고 연기라는 것이 좋아서 시작하게 되었는데 언제나 함께해주는 ‘그대’들이 있어서 큰 힘이 됩니다. ‘그대’들이 있어서 장애물을 극복할 수 있었습니다. 제가 연기를 할 수 있는 그날까지 ‘그대’들과 함께할 수 있기를”이라고 팬들을 향한 진심을 전했다.

뿐만 아니라 팬미팅이 진행된 12월 23일은 양세종의 생일이었기에 더욱 그 의미가 깊었다. 팬미팅이 진행되는 도중 갑자기 현장의 모든 불이 꺼지고 생일 축하 노래와 함께 팬들의 손글씨로 완성된 스페셜 영상이 나오자 양세종은 깜짝 놀란 뒤 팬들의 진심에 눈시울을 붉히며 뜨겁게 감동했다. 이에 양세종은 팬미팅을 위해 준비한 노래 ‘사랑합니다’를 열창하며 팬들의 응원에 화답했고, 팬미팅이 종료되는 마지막 순간에 ‘거리에서’를 부르며 즉석에서 ‘그대’라는 가사를 ‘팬들’로 개사해 부르는 센스를 발휘해 환호를 받았다.

행사 후 양세종은 추운 날씨에 자신을 보러 찾아와준 팬들과 한명 한명 눈을 마주치고 악수하는 시간을 가지며 배웅했다. 그는 “절대 잊지 못할 소중한 시간이었다. 나에게는 정말 마음이 머물렀던 시간이 되었고, 팬분들도 같은 마음이길 바란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양세종은 차기작인 JTBC 드라마 ‘나의 나라’를 준비 중이다.

 

사진=굳피플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