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 당신’ 이영자의 연예대상 수상소감이 공개된다.

1월 1일 새해 첫날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볼빨간 당신’에는 이영자의 못다 전한 수상소감이 공개됐다.

사진=KBS 2TV

이영자는 2018년 누구보다 바쁜 한 해를 보낸 방송인. 예능계 우먼파워를 보여준 이영자는 2018년 연예 대상 트로피 두 개를 거머쥐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입증했다. 그런 이영자의 솔직한 대상 수상소감이 KBS 2TV ‘볼빨간 당신’을 통해 공개된다.

MC 오상진은 이영자에게 “대상 수상 축하드립니다”라고 덕담을 건넸다. 이영자는 다소 당황한 듯한 모습을 보였지만 바로 “사실 거기까지는 바라지도 않았다. 정말 대상이라는 건 꿈도 꾸지 않았는데..”라고 뭉클한 감동 소감을 전했다는 전언이다.

그러나 여기에는 말 못할 비밀이 있었다고. 이 비밀 때문에 이영자의 대상 수상 소감을 들은 ‘볼빨간 당신’ 식구들 모두 웃음을 참지 못했다고 한다. 과연 ‘볼빨간 당신’ 스튜디오를 초토화시킨 이영자의 대상 수상소감은 무엇일까. 대체 어떤 비밀이 숨어 있길래 현장이 웃음바다가 된 것일까.

누구보다 즐겁고 바쁜 한 해를 보낸 ‘볼빨간 당신’ MC 이영자. 그녀와 함께 더욱 즐거웠던 ‘볼빨간 당신’ 출연진 및 식구들의 솔직하고 유쾌한 이야기는 2019년 첫 날인 1월 1일 화요일 밤 11시 10분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