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 각종 모임으로 잦은 색조 화장과 건조한 날씨가 지속되는 연말연시에는 고농축 앰플 제품을 통한 피부 기초 관리가 중요하다. 겨울철 극심한 피부 건조로 오일 사용을 원하지만 끈적임이 부담스러운 이들을 위해 빠르게 스며드는 앰플제품이 각광받고 있다.

사진=아이오페 제공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슈퍼플랜트 만년송의 고농축 항산화 에너지를 담아 생기있고 탄탄한 피부로 케어하는 ‘슈퍼바이탈 앰플’을 출시한다.

생기와 탄력 넘치는 피부를 완성하는 ‘슈퍼바이탈 앰플’은 사용 직전 활성화되는 듀얼 믹스 타입이다. 피부 피로를 정화하고 방어력을 강화해 주는 베이스 앰플(1제)과 고농축 항산화 효능의 만년송 플라보노이드(2제)를 혼합해 사용하는 제품으로 피부에 보다 신선한 항산화 에너지를 전달한다. 1주에 앰플 1병을 아침저녁으로 사용하며, 총 4주 플랜의 집중 항산화 프로그램이다. 

2제에 담긴 만년송 플라보노이드는 강인한 생명력의 만년송에서 추출한 피부 항산화 및 탄력개선 효능 성분으로, 피부를 생기 넘치고 탄력있게 케어해 준다. 특히 이 제품에는 플라보노이드 고농축 추출 및 안정화 기술인 트리플 하이드로 블록이 적용돼 기존 슈퍼바이탈 라인 제품 대비 75배 고 함량의 항산화 효능 함유가 구현됐다. 뿐만 아니라 촉촉하고 부드러운 제형으로 피부가 메마를 틈 없이 빛나는 윤기와 영양광을 선사한다.

사진=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 ‘수한방’의 론칭 첫 번째 제품 ‘사가수 자하비책 에센스’는 피부 활력 강화 성분인 자하전삼을 함유한 앰플 에센스로, 피부 노화의 근원부터 케어해 동안 피부로 되돌려 준다. 피부에 여러 번 덧발라도 밀리지 않고 끈적임 없이 밀착되며 덧바를수록 차오르는 촉촉함과 탄력감을 경험할 수 있다.

사진=RGII 제공

‘RGII 프레스티지 EX 홍삼 앰플’은 피부 세포 수명 연장 및 항산화 효과를 입증받은 홍삼 추출 성분인 ‘퓨어 Rg2’와 ‘3X펩타이드’ 성분 등이 담겨 다양한 피부 고민을 앰플 한 병으로 단기간에 집중적으로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주름 개선 및 미백 이중 기능뿐만 아니라 탄력, 생기, 보습, 피부결 완화, 진정, 각질 완화 등 총 8가지의 피부 고민을 하나의 제품으로 관리할 수 있는 토탈 에이징 케어 앰플이다. 30mL 4개로 구성됐으며 8주 사용으로 뛰어난 보습력 증대 및 탄력 변화를 경험할 수 있다.

사진=동국제약 제공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센텔리안24의 신제품 ‘마데카 부스팅 오일 앰플’은 오일의 풍부한 영양감과 앰플의 촉촉한 보습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춥고 건조한 겨울에도 윤기 있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줄 뿐 아니라 피부 속건조까지 케어해준다. 특히 오일 성분이지만 무겁지 않은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촉촉한 케어가 가능해 메이크업 전에도 사용할 수 있다.

동국제약의 핵심 성분인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병풀추출물의 시너지 효과로 자극 받고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고, 자연유래 성분이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해 매끄러운 피부를 완성한다.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손바닥 위에 2~3방울 정도 덜어 얼굴 전체를 감싸듯이 발라 흡수시켜주면 보다 촉촉하게 마무리할 수 있다.

사진=더마플라츠 제공

더마플라츠 ‘리터닝 앰플 위드 프로뮨’은 프로바이오틱스 기술을 적용해 개발한 기초화장품이다. 신선한 프로바이오틱스의 효능을 극대화하기 위해 항산화 관리에 도움을 주는 ‘앰플층’과 독자적인 ‘스킨 프로바이오틱스 EPI-7’ 성분을 분리해 설계한 것이특징이다. 펌프를 누르는 동시에 분리된 2가지의 층이 섞이면 흔들어서 사용할 수 있다. 워터 타입의 텍스처가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돼 피부결을 탄력 있고 매끄럽게 정리해주고, 피부 리턴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