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늘어진 피부에 탄력과 영양을 꽉 채워주는 ‘링클 사이언스’와 ‘리프팅 사이언스’를 1월 1일 출시한다.

깊은 주름, 잔 주름, 눈가 주름 등 다양한 형태의 주름을 케어하는 ‘링클 사이언스’ 라인 3종(스팟 트리트먼트, 오일 세럼, 아이 크림)과 테이프를 붙인 듯 피부 탄력을 끌어올리는 신개념 리프팅 밴드 ‘리프팅 사이언스 안티에이징 밴드’ 4종(눈가, 팔자&입가, 이마&미간, 턱&목)으로 구성됐다.

'링클 사이언스 스팟 트리트먼트'는 제주 미역귀에서 추출한 오메가 오일의 영양과 자연유래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으로 깊게 자리 잡은 주름을 집중 개선한다. 부드럽고 쫀쫀한 텍스쳐와 기존 자사 제품 대비 더 좋아진 가성비로, 국소 부위는 물론 얼굴 전체에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리프팅 사이언스 안티에이징 밴드'는 눈가, 턱과 목 등 부위별 탄력을 강화하는 밴드다. 물리적인 힘으로 끌어 당겨 강력한 리프팅 효과를 선사한다. 피부 밀착력이 뛰어난 오일겔 타입으로 고민 부위에 착 붙어 효능 성분을 효과적으로 피부에 전달한다.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새해를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 2일부터 6일까지 브랜드와 상관 없이 주름 개선 기능성 에센스 또는 세럼 공병을 매장에 가져가면 ‘링클 사이언스 스팟 트리트먼트’를 2만2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총 5만원 상당의 ‘링클&리프팅 사이언스’ 신제품과 파우치를 포함한 ‘링클&리프팅 골든박스’도 합리적 가격으로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