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과 아이즈원(IZ*ONE)이 새해 인사를 했다.

새해인사 영상 / 오프더레코드 제공

오프더레코드 소속 아티스트 프로미스나인과 아이즈원은 1일 0시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팬들에게 전하는 2019년 새해 인사 영상을 올렸다. 

프로미스나인은 "2019년 새해가 밝았다. 지난해에는 프로미스나인이 정식 데뷔를 하고 3번의 활동을 거쳐서 여러분들을 찾아뵀었다. 많은 분들이 응원과 사랑을 보내주신 덕분에 정말 행복한 한 해를 보낼 수 있었다. 새해에는 팬들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열심히 해서 더 좋은 모습으로 나타날 테니 2019년에도 우리와 함께해달라"고 말했다.

이어 "우리 팬 여러분들 올 한 해도 건강하시고 행복한 일들만 가득가득하시길 저희 프로미스나인이 응원하겠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며 덕담도 전했다.

새해인사 영상 / 오프더레코드 제공

아이즈원은 "기해년 새해가 밝았다. 지난 한 해는 아이즈원에게 정말 의미 있는 한 해였다. 꿈에 그리던 데뷔도 하고, 위즈원(팬클럽) 여러분들도 만났다. 팬분들께 감사드린다"며 팬들을 먼저 챙겼다.  

황금돼지띠 주인공 권은비는 "올해에는 위즈원 여러분들과 우리 멤버들이 항상 건강하고 행복했으면 좋겠다"는 소망을 밝혔고 아이즈원 멤버들은 "2019년도에는 소망하는 일 모두 잘 되시고 항상 행복한 일만 가득하셨으면 좋겠다. 새해에도 아이즈원과 함께해요"라며 새해 인사를 마무리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