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더 이스트라이트 이석철 “父에 맞은적 없어”(본격연예한밤)

 

더 이스트라이트 이석철이 아버지에게 맞은 적 없다며 김창환 회장 측을 반박했다.   

더 이스트라이트와 김창환 회장 / SBS ‘본격연예 한밤’

1일 방송된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밴드 더 이스트라이트 이석철과 미디어라인 엔터테인먼트 김창환 회장 측 주장가 전파를 탔다. 지난달 말 김창환은 공식 기자회견을 열고 자신의 입장을 밝혔다. 

지난해 10월 더 이스트라이트 이석철이 소속사 미디어라인 엔터테인먼트로부터 폭행 당했다고 주장한 것에 따른 기자회견이다. 김창환 측은 폭행가해자로 지목받고 있는 문PD와의 메신저를 공개했다. 이와 함께 이석철, 이승현 아버지가 문PD와 주고 받은 통화 내용도 공개됐다.

이에 대해 이석철은 “기자회견을 보고 어이없고 화가 났던 게 우리 아버지는 골프를 치지 않는다. 우리 집엔 골프체 없다. 골프 치는 사람이 없다. 나는 아버지에게 한 번도 맞은 적 없고 가족들과 대화했지. 100% 거짓말이다"고 주장했다. 또 이석철 아버지는 “아이들의 얼굴을 보기 힘든데 어찌 아이들을 때리겠나”고 거들었다. 

김창환은 “내게 마지막 작품이라 생각한 아이들(이스트라이트)이다. 새벽 일정 나가는 애를 어떤 대표가 때리라고 지시하겠는가. 합의는 힘들다. 합의하면 인정하는 것이다. 김창환 내 이름이 추락했다. 합의가 필요없다”며 반박했다.

에디터 홍정원  hongcine7@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홍정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불가리·아이그너·루이까또즈, 신상 Bag 열전...명품의 향기 icon이상아, 딸에 "내 경험담...쌍가마+B형남자친구 비추" 이혼담 솔직고백(둥지탈출3) icon혹한의 겨울, 뜨겁게 달리는...아식스타이거·스코노·푸마 NEW슈즈 icon이사강♥론 "혼인신고 마쳐 부부됐다, 난자냉동까지..."(비디오스타) icon김덕수, '사람이 좋다' 출연 "父손에 이끌려 입문 5세때 장구신동" icon꿀보습·핵진정...아모레퍼시픽·닥터지·AHC, 겨울 필수템 출시 icon'복수가 돌아왔다' 유승호, 조보아에 눈물 제안 "다시 시작해" icon'아내의 맛' 정준호,‘아맛패밀리’ 복귀하자마자 막춤...황금돼지 주는줄 알고 icon'아내의 맛' 홍현희 정준호, 빼빼로게임에 제이쓴 이하정 반응..."내가 뭐가 돼?" icon'아내의 맛' 함소원 눈물 "자연분만하고 팠는데…골반 좁아서" icon'불타는청춘' 유부남된 이하늘 권선국이 깜짝선물?..김광규 "이게 다야" icon[인터뷰] 유해진 "이젠 남우주연상? 조연상 최고로 좋다" icon[인터뷰②] ‘말모이’ 유해진 “코미디배우? 정극과 구분한적 없어” icon양양 산불, 해 뜨면 헬기 투입...이틀째 강풍타고 확산 icon‘유관순의 날’...美 뉴욕주, 3월 1일로 제정 추진 icon‘13월의 보너스’ 연말정산...직장인이 기대하는 올해 환급금액은? icon자영업자, 2명중 1명 “최저임금인상으로 직원감축...신규채용 취소” icon정우성-김향기, '증인' 스틸 공개...훈훈 케미 가득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