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득이’ ‘우아한 거짓말’ 이한 감독과 정우성, 김향기의 첫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증인’이 훈훈한 미소를 자아내는 케미 스틸을 공개했다.

사진=㈜무비락, ㈜도서관옆스튜디오 제공

‘증인’은 유력한 살인 용의자의 무죄를 입증해야 하는 변호사 순호(정우성)가 사건 현장의 유일한 목격자인 자폐 소녀 지우(김향기)를 만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완득이’ ‘우아한 거짓말’을 통해 사회를 향한 따스한 시선과 섬세한 연출을 보여준 이한 감독과 믿고 보는 배우 정우성, 김향기의 첫 호흡으로 관심을 불러일으킨 영화 ‘증인’이 정우성과 김향기의 따뜻한 호흡을 담은 케미 스틸을 공개했다.

사진=㈜무비락, ㈜도서관옆스튜디오 제공

이번에 공개된 케미 스틸은 살인 용의자의 변호사 순호 역의 정우성과 사건의 유일한 목격자인 자폐 소녀 지우 역의 김향기가 빚어낸 훈훈한 호흡을 담아내 기대를 높인다. 먼저 다정한 눈빛으로 지우를 바라보는 순호의 스틸은 전작에서 보여준 강인한 이미지를 벗고 인간미 넘치는 캐릭터로 돌아온 정우성의 연기 변신을 기대케 한다. 이어 눈을 감고 자신만의 세상에 빠져있는 듯한 지우의 스틸은 섬세한 연기와 순수한 매력으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한 김향기의 모습이 담겨있다.

또한 지우와 친해지기 위해 하굣길에 따라나서 선물을 주며 물량 공세를 펼치는 순호와 따뜻한 햇살 아래에 라면을 함께 먹는 모습이 담긴 스틸은 조금씩 마음을 열어가는 두 인물의 변화를 예고하고 있다. 이처럼 정우성과 김향기의 특별한 호흡을 담아낸 케미 스틸은 2019년 새해 추위를 녹이는 따뜻한 시너지를 예고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를 한층 끌어올린다.

제5회 롯데 시나리오 공모대전 대상을 수상한 탄탄한 시나리오와 이한 감독의 섬세한 연출의 조합, 여기에 배우 정우성과 김향기의 케미가 가득한 영화 ‘증인’은 오는 2월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