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년 전통 미국 유기농 스킨&바디케어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가 1월 한 달간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 겨울 필수품 ‘오가닉 립밤’을 15% 할인 판매한다.

사진=닥터 브로너스 제공

‘오가닉 립밤’은 때이른 추위가 시작된 지난해 가을부터 입고와 동시에 일부 향 전량 품절을 반복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할인은 이러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진행된다.

겨울철 건조한 입술을 건강하고 촉촉하게 관리해주는 ‘오가닉 립밤’은 민감한 입술에 흡수되며 입 안으로 들어갈 수 있다는 점을 고려, 파라벤/인공색소/인공향/동물·광물성분 등 유해성분을 함유하지 않고 있다. 유기농 성분을 95% 이상 함유한 미국 농무부(USDA) 인증 유기농 제품으로 영유아부터 민감한 피부의 성인까지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선사하는 호호바 오일과 헴프씨드 오일, 비타민E 성분이 입술을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아보카도 오일 등 자연에서 유래한 식물성 오일을 담아 촉촉한 보습이 오랫동안 지속되며, 번들거림 없이 산뜻하게 흡수돼 아이들은 물론 남성들에게도 인기가 많다. 뛰어난 흡수력과 발림성으로 틴트나 매트립 사용 전후 덧발라주면 각질 부각 없이 매끈한 입술을 연출해준다.

1월31일까지 올리브영 오프라인 일부 매장을 통해 4가지 향(베이비 마일드, 체리블라썸, 레몬라임, 로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는 ‘페퍼민트’ 향까지 5종 모두에 할인이 적용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