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오쇼핑부문이 2019년 기해년 황금돼지 해를 맞아 100명의 고객에게 금(골드패)을 증정하는 ‘황금 세뱃돈’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13일까지 ‘황금 세뱃돈, 금받으면 돼지’라는 주제로 1일부터 13일까지 TV홈쇼핑과 T커머스(CJ오쇼핑플러스)를 통해 구매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금 5돈(18.75g)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30일 CJ몰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새해맞이 기분을 낼 수 있는 상품들도 대거 선보인다. 2일 오후 8시45분부터 방송되는 ‘최화정쇼’에서는 독일 프라이팬 브랜드 AMT인덕션 프라이팬과 프랑스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꼬달리 세럼을 단독으로 선보이는 신년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3일에는신년 결심상품으로 회자되고 있는 온라인 영어교육 브랜드 '야나두 원데이 특집전'을 진행한다.

6일에는 ‘LG 베스트 특집전’을 진행한다. 건조기, 스타일러, A9청소기 등 시간별 LG의 다양한 인기 상품이 시청자들을 만난다. 스타일러, 건조기 등 디지털 상품 방송 프로그램에서는 3명의 고객을 추첨을 통해 선정해 ‘LG그램 노트북’을 증정한다. 정수기, 전기레인지 등 렌탈 상품 방송 시에는 프로그램마다 총 현금 100만원 추첨 경품행사도 진행한다. 12일 ‘강주은의 굿라이프’는 설특집 방송 꾸려지며 오부자유기, 한샘 부엌 등 리빙 관련 상품을 특별 조건에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CJ오쇼핑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