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손잡이 아내’ 첫 방송부터 오열하는 이수경 모습이 포착돼 관심을 모은다.

'왼손잡이 아내' 이수경 / 팬엔터테인먼트 제공

KBS 2TV 새 일일드라마 ‘왼손잡이 아내’(극본 문은아 연출 김명욱 제작 팬 엔터테인먼트)가 오늘(2일) 첫 방송된다. ‘왼손잡이 아내’는 충격적인 사고로 다른 사람의 인생을 살게 된 남자와 신혼여행지에서 사라진 남편을 찾아 헤매는 여자, 뒤엉킨 욕망 속에서 두 남녀가 자신들의 진짜 사랑과 가족을 찾아가는 멜로 드라마다.

2일 ‘왼손잡이 아내’ 제작진이 첫 방송을 앞두고 이수경(오산하 역)이 오열하는 장면을 공개했다. 극을 이끌어갈 주인공 이수경이 벌써부터 눈물을 흘리는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사진 속 이수경은 무언가를 애타게 찾고 있다. 금방 무너질 듯 위태로운 모습으로 거리를 헤매는 이수경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그녀가 애절하게 찾고 있는 것은 무엇일지 궁금증이 커진다.

'왼손잡이 아내' 이수경 / 팬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수경 열연이 시선을 붙잡는다. 이수경의 오열이 ‘왼손잡이 아내’ 속 오산하가 느끼는 감정을 오롯이 보여준다. 이에 대해 ‘왼손잡이 아내’ 제작진은 “매 장면 항상 최선을 다해 촬영에 임하는 이수경에게 고맙다. 감정 연기 중 비교적 체력 소모가 심한 오열하는 장면도 지치는 기색 없이 열의를 가지고 연기했다. 오늘(2일) ‘왼손잡이 아내’가 첫 방송되니 시청자분들의 기대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배우 및 제작진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