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래드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 제스트(ZEST)는 2019 기해년 새해를 맞아 1월 한달간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콘래드 서울 제공

먼저 1월 31일까지 제스트를 이용하시는 돼지띠 고객에게는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어 오브 피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동반고객 포함 최대 6인까지 20% 할인받을 수 있어 새해를 맞아 가족 혹은 지인, 친구와 새해 모임을 계획 하고 있다면 좋은 기회다. 월요일과 음주류는 제외되며 성인 고객에 한해 적용되므로 신분증 지참은 필수다.

더불어 제스트 평일 점심을 5만30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특별 ‘플래시 세일’을 진행한다. 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한 고객에 한해 제공된다. 예약 시 전액 선결제 필수이며 변경, 취소 및 환불이 불가하다. 1월 7일 오후 2시부터 1월 9일 오후 2시까지 단 3일간 예약 가능하며 1월 8일부터 1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콘래드 서울 2층에 자리한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레스토랑 제스트에서는 최고급 식재료를 이용한 세계 여러 나라의 풍미와 진미가 담긴 음식을 한 자리에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최고의 신선도와 식감을 자랑하는 초밥과 사시미, 얇고 바삭한 껍질과 촉촉한 육질의 베이징 덕, 식재료 고유의 맛을 최대로 살린 해산물과 육류 및 가금류, 호텔 파티쉐가 직접 만든 젤라또와 디저트 등이 제스트의 대표 요리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