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치킨’이 스펙터클한 전개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2이 첫 방송된 드라맥스, MBN 수목드라마 ‘최고의 치킨’(극본 박찬영, 조아영/연출 이승훈/제작 iHQ, 메이퀸픽쳐스)이 대기업을 박차고 나온 박최고(박선호)와 목욕탕에 은둔하며 웹툰 작가를 꿈꾸는 서보아(김소혜)의 심상치 않은 인연을 그리며 신(新) 청춘 드라마의 탄생을 알렸다.

이날 방송에는 박최고가 부동산 할아버지의 소개로 서보아가 운영하고 있는 목욕탕을 방문하는 모습이그려졌다. 절친 황민아(손민지)로부터 목욕탕이 위험(?)에 처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서보아는 골목 친구들을 동원해 임대 계약을 막기 위한 갖가지 술수를 펼치며 유쾌한 웃음을 안겼다.

하지만 박최고는 서보아의 방해공작이 무색하게 특유의 섬세함과 긍정적인 마인드로 건물의 장점을 발견했다. 결국 박최고는 서보아의 할아버지이자 목욕탕의 건물주인 서명동(동방우)과 30년 장기 임대 계약을 해 목욕탕을 둘러싼 전쟁(?)의 본격적인 서막을 알렸다.

방송 후 ‘최고의 치킨’은 주요 포털 사이트에서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각종 커뮤니티와 SNS에서도 ‘밝은 에너지가 넘치는 드라마다. 최고의 치킨 파이팅’, ‘내일도 본방 사수 하겠다’ 등 폭발적인 반응들이 터져 나왔다.

이처럼 ‘최고의 치킨’은 첫 회부터 독특한 소재, 신선한 스토리, 누구나 한 번쯤은 고민해 봤을 공감 가는 청춘의 고민들을 선보이며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여기에 톡톡 튀는 매력으로 중무장한 배우들의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과 두 청춘 남녀의 환상적인 케미까지 어우러져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한편, 방송 말미 박최고는 손녀딸을 세상 밖으로 끌어내기 위한 서명동의 제안으로 서보아에게 치킨집 아르바이트를 권유하게 돼 앞으로 이들의 관계가 어떻게 흘러가게 될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드라맥스, MBN 수목드라마 ‘최고의 치킨’은 오늘(3일) 밤 11시에 2회가 방송된다.

사진=드라맥스, MBN '최고의 치킨'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