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즈 여행을 찾는 여행객들이 늘고 있다. 

사진=G마켓 제공

크루즈 여행은 여행자가 수면을 취하는 동안 다음 기항지로 이동하기 때문에 여러 나라를 여행하는 경우에도 피로도가 낮고, 특급호텔 수준의 객실과 하루 최대 6회의 식사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최고급 스파, 수영장 시설과 뮤지컬, 마술 등 세계적인 수준의 공연, 면세점, 키즈카페, 골프, 스케이팅 등 다양한 부대시설 및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어 아이를 동반한 온 가족이 즐기기 좋은 여행으로 주목받고 있다. 최근에는 ‘탐나는 크루즈’ ‘아모르파티’ 등 다양한 TV 프로그램에서도 크루즈 여행이 소개되면서 ‘크캉스(크루즈 바캉스)’족이 늘어나는 추세다. 이에 G마켓이 다양한 지역별 크루즈 여행 단독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G마켓은 올해 6월~8월에 출발하는 일본 크루즈 여행 상품을 단독특가(성인 2인 당 1개 객실 사용기준/항만세 별도)에 판매한다. 12세 미만 아동 2인까지 무료로 여행이 가능하고, 무료 어린이 액티비티 프로그램도 포함되어 있어 여름방학 시즌에 아이와 함께 여행하려는 고객들에게 추천한다. 부산 출발-부산 도착 일본 크루즈 여행 5일/6일 상품은 선예약 특가로 성인 1인 기준 80만원대에 판매하고 있다.

이밖에도 겨울철 크루즈 여행을 떠나기 좋은 동남아시아를 비롯해 대표적인 크루즈 여행지로 인기가 많은 유럽, 알래스카/미주 등 다양한 지역별 크루즈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상품에 따라 제휴카드 할인 및 여행 할인쿠폰 등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이베이코리아 유료 멤버십 ‘스마일클럽’ 회원은 10% (최대 20만원)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G마켓에서 ‘크루즈 여행’을 검색하면 크루즈 여행 정보 및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