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욱 고성희 주연의 유쾌한 로맨스 ‘어쩌다, 결혼’의 2월 개봉이 확정됐다.

3일 영화 ‘어쩌다, 결혼’ 측이 2월 개봉 소식과 함께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어쩌다, 결혼’은 김동욱, 고성희의 달콤 발칙한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작품.

‘어쩌다, 결혼’은 자유를 얻기 위해 결혼을 계획하는 항공사 오너 2세 성석(김동욱), 내 인생을 찾기 위해 결혼을 선택한 전직 육상요정 해주(고성희)가 서로의 목적 달성을 위해 딱 3년만 결혼하는 ‘척’, 같이 사는 ‘척’ 계약을 맺으며 생기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두 사람의 익살스러운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로맨틱하게 팔짱을 끼고 있는 신랑 신부 판넬 뒤에서 인증샷을 남기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은 속전속결로 이 상황을 해치우고 싶은 그들의 상황을 짐작하게 한다.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드는 연기력으로 명실상부 대세 배우로 떠오른 김동욱과 독특한 매력으로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종횡무진하며 활약을 펼치고 있는 고성희는 ‘어쩌다, 결혼’을 통해 유쾌한 호흡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영화의 연출을 맡은 박호찬, 박수진 감독은 컨셉부터 대사까지 모든 캐릭터 구축을 담당하며 남녀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캐릭터를 탄생시켰다. 한편 영화 ‘어쩌다, 결혼’은 ‘터널’, ‘범죄도시’, ‘성난황소’ 등 연이어 흥행작을 탄생시킨 장원석 대표를 비롯해 충무로의 유능한 스태프들이 영화의 다양성 확대와 신인 감독, 자리매김하지 못한 배우들을 발굴하고 지원하기 위해 마음을 모아 탄생시킨 작품.

신인 감독과 배우에게 좋은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 의미 있는 기획으로부터 시작한 ‘어쩌다, 결혼’은 전례가 없던 새로운 도전을 시도하며 영화계는 물론 예비 관객들의 이목까지 집중시키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