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음료가 세계 1위 데킬라 브랜드 호세 쿠엘보와 손잡고 오는 6일까지 전국 코스트코 매장에서 ‘쿠엘보 깔라만시(호세 쿠엘보+토닉워터 깔라만시)’ 시음행사를 진행한다.

사진=FJ코리아 제공

‘쿠엘보 깔라만시’는 증류주인 호세 쿠엘보 데킬라와 하이트진로음료의 칵테일 믹서 ‘진로믹서 토닉워터 깔라만시’를 1대4 비율로 섞은 칵테일 레시피로, 대중적인 데킬라 베이스 칵테일인 마가리타와 가장 흡사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호세 쿠엘보 공식 수입사 FJ코리아에 따르면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사전 레시피 테스트에서 ‘역대급 맛’이라는 결과가 나와 향후 시음을 하는 소비자들로부터도 큰 호평을 받을 것으로 예상했다.

하이트진로음료와 FJ코리아는 토닉워터 깔라만시가 ‘데킬라토닉’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향후 소비자 반응에 따라 호세 쿠엘보 구매 시 진로믹서 토닉워터 깔라만시 증정 행사 등 공동 프로모션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사진=하이트진로음료 제공

하이트진로음료는 지난해 11월 ‘진로믹서 토닉워터’ 신제품인 ‘토닉워터 깔라만시’ ‘토닉워터 애플’을 출시하면서 토닉워터를 활용한 한국형 소주 칵테일 ‘쏘토닉(소주+토닉워터)’ 문화를 전파하는 등 그동안 진, 보드카와 믹스해 마시는 음료로 널리 알려져 왔던 ‘토닉워터’의 음용 용도 확장에 주력하고 있다.

신제품 출시 초기 ‘쏘토닉’ 확산을 위해 전국 요식업소를 적극 공략한 결과 토닉워터 깔라만시가 치어스, 노랑통닭 등 외식 프랜차이즈 업체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