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미세먼지와 같은 환경요인과 스트레스, 수면부족, 불규칙한 식습관 등 현대인들의 불규칙한 생활 습관과 피부 고민이 대두되며 20대부터 조기 피부노화 방지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피부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가 눈과 입 주위 등 미세한 표정 주름과 노화 주름에 복합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미백·주름 2중 기능성 제품 ‘액티브-브이’ 라인을 출시했다.

사진=리얼베리어 제공

노화가 시작되는 20대부터 이미 진행 중인 30~40대까지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안티에이징 제품 3종으로 구성된 ‘액티브-브이’ 라인은 피부 노화의 주범인 활성산소에 반응하는 자연 항산화 효소 S.O.D와 산화방지제 최고 1등급 성분인 이데베논, 리얼베리어만의 독자 항노화 특허 듀얼가드 성분을 복합 함유해 피부 속 활성산소를 케어하고 주름 및 피부톤 개선, 느슨해진 피부 탄력을 탄탄하게 가꿔준다.

‘퍼스트 오일’은 이데베논 성분을 캡슐에 담아 생기 잃은 피부에 효과적으로 풍부한 영양과 촘촘한 탄력을 부여한다.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사용하기 용이한 가벼운 오일 제형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번들거림 없이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 ‘리프팅 앰플’은 1000PPM의 이데베논 성분과 크기가 다른 10가지 복합 히알루론산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노화를 앞당기는 활성산소를 케어하는 한편, 피부에 촘촘한 수분감을 부여하고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로 케어한다.

‘리프팅 크림’은 습관적인 표정으로 무너지기 쉬운 눈가, 입가 주름과 칙칙한 안색을 잡아주는 탄력 리프팅 크림이다. 아지렐린과 펩타이드 성분을 고농축 함유한 쫀쫀한 크림이 피부 속까지 깊은 보습과 영양을 전달해 잠재된 주름과 칙칙한 안색을 케어하며 특허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장벽을 강화시켜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