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파이브의 케미가 시청자들에게 큰웃음을 선물했다.

3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는 송은이, 김신영, 신봉선, 안영미가 출연해 ‘셀럽파이브 특집’ 1부로 꾸며졌다.

사진=KBS 2TV '해피투게더4'

셀럽파이브는 첫 등장부터 강렬한 비주얼과 끓어오르는 예능감으로 시선을 강탈했다. 안영미는 “친한 작가님이 나한테 주고 간 순대를 조세호가 후배들에게 주며 생색을 냈다”라며 “조세호가 ‘너가 몇 기더라?’는 꼰대 말투를 자주 쓴다”고 폭로를 이어갔다.

신봉선은 “1집 성공 후 2집을 준비할 때 부담이 많이 됐다”며 남다른 고충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김신영은 셀럽파이브의 2집 발매가 늦춰진 것에 대해 “안무 준비가 늦어져 2주를 미뤘다”면서도 “트와이스 컴백 날짜를 피했더니 워너원과 맞닥뜨렸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유희열의 스케치북과 전국 노래자랑에서 유일하게 립싱크를 했다”며 ‘KBS 전통을 깬 유일한 걸그룹’ 자부심을 드러내 폭소를 유발했다.

이 같은 프로 입담꾼 셀럽파이브는 방송 내내 오디오를 꽉 채우며 역대급 꿀잼을 선사했다. 특히 어디서도 들을 수 없었던 에피소드들과 넘치는 흥으로 시청자들의 밤잠까지 늦췄을 정도. 또한 방송 말미 덧붙여진 ‘셀럽파이브 특집 2부’의 예고에는 더욱 강력한 에피소드들이 담길 것이 예고돼 다음주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한편 ‘해피투게더4’의 시청률은 연일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해피투게더4’ 2부의 수도권 시청률은 전주 대비 0.7%P 상승한 4.6%, 전국 시청률은 0.6%P 상승한 4.5%를 기록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